서로의 아픈 연애담을 함께 나누며 위로한 남녀스타,결국…
영화 TMI
1.<폭풍전야> - 서로의 아픈 연애담을 함께 나누며 위로한 남녀스타,결국…
-김남길과 황우슬혜는 2010년 영화 <폭풍전야>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당시 김남길은 드라마 <선덕여왕>,<나쁜남자>를 히트시키며 주목을 받고 있었고, 황우슬혜 역시 영화 <미쓰 홍당무>를 통해 영화계의 기대주로 주목 받았다.
-영화는 믿었던 사랑의 배신 후, 누명을 쓴 채 수감생활을 하다 탈옥한 수인(김남길)과 사랑에 의해 상처 받은 여성(황우슬혜)의 사랑을 담은 이야기다.
-김남길은 언론 시사회 이후 기자간담회에서 황우슬혜와의 연기 비하인드 스토리를 언급했다. 격정적인 사랑을 나누는 장면을 촬영하기 전 황우슬혜에게 과거 자신의 아팠던 사랑의 기억들을 터놓고 애기했다고 말하며, 그렇게 함께 서로의 아픈 기억을 나눴더니 해당 장면에 완벽히 동화되어서 감정이 터진 연기를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영화에 대한 평은 좋지 않았지만, 두 사람의 감정 연기가 최고조에 달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 감독
- 조창호
- 출연
- 김남길, 황우슬혜, 정윤민, 윤제문, 오혜석, 신소율, 백성희, 남성진, 김재록, 전진기, 한철우, 노태현, 이종구, 문정웅, 성남혜, 조창호, 이태헌, 지박, 김용철, 홍성진, 송재완, 최재호, 정성균, 전건익, 김형주, 곽정애, 김윤희, 강숙
- 평점
- 2
2.<굿바이 싱글> - 김혜수와 아이스크림 에피소드
-김혜수는 <굿바이 싱글> 이전 작품으로 <차이나타운>을 촬영했었다. 그 작품에서는 배역을 위해 체중을 늘렸는데, 이 영화에서는 그와 반대로 적정 체중을 유지해야 했다.
-그런데 극 중 고주연이 무료할 때마다 아이스크림 한 통을 먹는 장면이 있었는데, 그때 만큼은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아이스크림 먹는 장면 촬영을 좋아했다고 한다. 실제로 그녀는 아이스크림 한 통을 다 먹을 수 있다고 한다.
-영화 초반 고주연이 필러를 세 번 맞아서 시상식을 가지 못해서 집 TV로 시상식을 봐야 하는 장면이 있다. 이 장면에서도 김혜수는 아이스크림 한통을 먹는 장면을 촬영했는데, 그때 입술에 아이스크림들이 묻어있다.
-이는 입술 필러 설정 때문에 김혜수의 입술에 특수 재질로 된 걸 붙였는데, 그로 인해 아무런 감각을 느낄 수 없어서 아이스크림이 입에 묻었는 지 모르는 상태였다고 한다.
- 감독
- 김태곤
- 출연
- 김혜수, 마동석, 김현수, 김용건, 서현진, 곽시양, 황미영, 전석호, 경성환, 안재홍, 이미도, 이성민, 손숙, 정원중, 박경림, 김희철, 정성호, 문세윤, 정연주, 한재석, 정우식, 박지영, 황승언, 배유람, 류혜린, 김창환, 백서이, 윤환, 미석, 이선빈, 최고, 김보윤, 김선화, 오수, 김근영, 진우진, 신동선, 김태곤, 전고운, 이정은, 김태성, 박상우, 송혜주, 이창재, 박주석, 신민경, 김병한, 채경화, 남지수, 김용구, 하승남, 정상우
- 평점
- 2.84
3.<김씨표류기> - 도심 길거리 한복판에서 히키코모리 촬영한 정려원
-정려원은 극 중 주인공처럼 방에서 모든 장면을 촬영했다. 그래서 영화에 등장하는 싸이월드 캐릭터 형상 장면을 위해 도심 길거리 한복판에서 촬영을 진행했을 때는 실제로 어색한 기분을 느껴서 극 중 인물에 동화되었었다고 한다.
-정재영 역시 시종일관 혼자 촬영하다가 문제의 중국집 배달부가 등장하는 장면에서 기분이 묘했고 너무나 반가웠다고 언급했다.
- 감독
- 이해준
- 출연
- 정재영, 정려원, 박영서, 구교환, 이상일, 민경진, 장남열, 이정원, 이상훈, 홍민희, 장소연, 김희창, 선학, 리민, 임채선, 국지연, 정지혜, 박희정, 원창연, 왕태언, 손선근, 이경준, 박보영, 이규형, 이해준, 김무령, 강우석, 김홍집, 김병서, 신경만, 남나영, 정진욱, 이성진, 이승철, 최재천, 최의영, 송종희, 제이킴, 박상훈
- 평점
- 3.5
4.<해어화> - 둘다 너무 좋아해서 각본에 없는 키스를 한 남녀 배우
-소율(한효주)이 윤우(유연석)에게 '조선의 마음이 되고 싶어요'라고 말하자, 이 모습에 반한 윤우가 소율에게 이마 키스를 하고, 소율도 깜짝 키스를 해주는 장면이 있었다.
-원래 각본상 두 사람의 키스신은 없었다. 이는 현장에서 박흥식 감독이 주문해서 한 것이다.
-두 사람이 사실상 서로를 좋아한 감정을 갖고 있던 상태였으며, 원래부터 좋아한 사이임을 강조하고자 이 장면을 넣기로 결정했다.
- 감독
- 박흥식
- 출연
- 한효주, 천우희, 유연석, 박성웅, 장영남, 이한위, 류혜영, 장인섭, 황병국, 차지연, 김영민, 김수안, 방유설, 최지원, 윤예인, 백현진, 신삼봉, 송요셉, 김소숙, 다케다 히로미츠, 신유람, 문지애, 이규정, 손성찬, 황재경, 오하늬, 이근후, 한희규, 이성우, 이철희, 조수지, 최정은, 김보윤, 조한나, 미석, 김현지, 도정원, 이주한, 하영준, 송혜진, 전윤수, 박선진, 조은수, 신경만, 한아름, 한철희, 조상경, 김서희, 이희은, 홍장표, 김윤석, 정성호, 김상범, 김재범, 김대준, 이병훈, 최태영, 윤미영, 김준식
- 평점
- 2.61
5.<신과함께 - 죄와 벌> - 분장 때문에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몰랐던 의외의 특별 출연자
-차태현이 살인지옥 법정에서 재판을 받는 대목에서 플래시백 화면으로 희생자로 언급되는 소방관 배우를 알아보지 못한 이들이 많았다.
-너무나 사실적인 현장 소방관 분장탓에 많은 이들이 몰랐는데 그 배역을 연기한 배우는 바로 유준상 이었다. 나중에 장례식 장면에서 영정 사진을 통해 등장할때 몇몇 관객들이 겨우 눈치를 챘다고 한다.
- 감독
- 김용화
- 출연
-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김동욱, 마동석, 오달수, 임원희, 디오, 이준혁, 예수정, 장광, 정해균, 김수안, 남일우, 정지훈, 이승준, 이정재, 김해숙, 이경영, 김하늘, 유준상, 김수로, 김민종, 성유빈, 구승현, 강다현, 김하라, 홍인, 임철수, 김태준, 김그림, 박성민, 지윤성, 고진혁, 권수정, 김지나, 김용화, 주호민, 원동연, 김호성, 김용화, 최지선, 윤종석, 노은희, 김병서, 신경만, 이목원, 진종현, 방준석, 김진오, 김혜진, 남나영, 조상경, 최혜림, 박재완, 이상준, 황효균, 곽태용, 윤대원, 김병오, 오세영, 최태영
- 평점
- 2.83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