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호♥은가은 “결혼 생각하며 진지하게 만나보기로”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에 박현호가 미모의 어머니를 공개하는 한편, 은가은과의 첫 만남 자리를 마련해 '멘토군단'의 환호성을 자아낸다.
23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36회에서는 박현호가 어머니와 쇼핑 데이트를 한 뒤, 5세 연상의 여자친구 은가은을 처음으로 소개해주는 모습이 펼쳐진다.
박현호가 은가은을 어머니에게 처음 소개해주는 특별한 하루는 23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3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36회에서는 박현호가 어머니와 쇼핑 데이트를 한 뒤, 5세 연상의 여자친구 은가은을 처음으로 소개해주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박현호는 설레는 표정으로 차를 몰고 어머니를 만나러 간다. 잠시 후 박현호의 어머니가 등장하자, 이를 본 ‘스튜디오 멘토군단’ 심진화는 “너무 미인이시다!”라며 박수를 친다. 문세윤 역시 “아름다우시다”라고 하면서, “어머니 얼굴에서 (은)가은 얼굴이 보이는 것 같다”라고 두 사람의 닮은꼴 미모를 언급한다. 박현호는 “그래서 내가 (은가은에게) 첫눈에 반했나 보다”라고 ‘사랑꾼’다운 답을 내놓는다.
모처럼 ‘모자 데이트’가 성사된 것인지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박현호와 은가은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저희가 연애를 한 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결혼을 생각하며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고 깜짝 발표한다. 이어 박현호는 “어머니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는 게 도리인 것 같아서, 가은씨를 어머니께 처음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설명해 ‘멘토군단’의 뜨거운 박수를 받는다. 그러면서 “어머니에게는 철저히 비밀로 했다. 어머니가 긴장을 많이 하시는 스타일이라 미리 말씀드리면 걱정하실 것 같았다. 일단 어머니와 데이트를 하고 난 다음에, 서프라이즈로 가은 씨와 만날 계획”이라고 속 깊은 마음씨를 드러낸다.
그런가 하면 이날 스튜디오에는 가수 김종민이 ‘전학생’으로 처음 합류해 “좋은 신랑이 되기 위한 수업을 받고 싶다”는 출사표를 던진다. 이에 ‘1등 모범생’ 박현호는 “저도 입학한 지 얼마 안 됐지만, 종민 후배님이 (제가 하는 걸) 잘 보고 배우셨으면…”이라고 ‘선배미 뿜뿜’한 조언을 건넨다. 김종민은 “와, 여기 텃새가 어마어마하네요”라고 당황하고, 얼마 후 박현호가 은가은은 물론, 어머니를 위해서도 항상 차 문을 열어준다고 하자 “전 그렇게는 안 한다”며 나름의 연애관을 밝혀 모두를 당황케 한다. 김종민의 소신 발언에 ‘교장’ 이승철은 “그렇다면 여자친구가 차 문을 열어주는 것은 괜찮냐?”라고 묻자, “그건 좋은 것 같다”라고 해 폭소를 안긴다. 이승철은 “참 특이한 학생이 왔네”라며 혀를 내두르는데, 과연 김종민만의 독특한 연애 소신이 무엇인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박현호가 은가은을 어머니에게 처음 소개해주는 특별한 하루는 23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3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지옥2’ 유아인 지운 김성철 “매력부자 캐릭터, 재밌고 행복”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성철, ‘지옥’ 시즌2로 초대합니다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신록, 연기 변신 기대감 - 스타투데이
- [포토] 임성재, 서글서글 눈웃음 - 스타투데이
- 원헌드레드, 허위사실 유포 엔터 관계자 3인 ‘명예훼손’ 고소 - 스타투데이
- [포토] 하트 하는 문소리 - 스타투데이
- [포토] 밝은 미소 문근영 - 스타투데이
- 문근영 “‘지옥2’ 파격 변신? 새 캐릭터 도전 신났다” - 스타투데이
- [포토] ‘지옥’ 시즌2에서 만나요 - 스타투데이
- [포토] ‘지옥’에서 만난 배우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