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은 머플러" 수지처럼 머플러로 겨울 패션 코디하기 3

머플러는 겨울철 의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좋은 패션 아이템이다. 

가수 겸 배우 수지는 자신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머플러를 활용한 패션을 여러차례 선보여 왔다. 화려한 컬러감의 블루, 핑크 머플러부터 체크, 베이지 등 분위기 있는 패션을 연출하는 머플러까지. 올 겨울, 수지처럼 머플러 하나로 다양한 겨울룩을 완성해 보자. 

사진=수지 인스타그램
사진=수지 인스타그램

#무심한 듯 휘감기

어떠한 컬러에도 매치하기 좋은 블랙, 그레이, 베이지 등 기본 색상의 머플러를 무심한 듯 휘감아 보자. 긴 머리를 늘어트린다면 더욱 분위기 있는 겨울 여인의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흐트러진 머리카락이 루즈하게 둘러진 머플러와 어우러져 수지만의 아우라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다.

사진=수지 인스타그램
사진=수지 인스타그램

#색깔로 포인트 주기

밋밋한 의상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컬러풀하거나 무늬가 있는 머플러를 선택해 보자. 수지는 핑크, 블루, 체크 패턴의 머플러 등을 선보였다. 특히 블랙 아우터에 쨍한 블루 색상의 머플러는 단색에 어두운 컬러가 주가 되는 겨울 아우터에 머플러 하나가 생기를 불어넣어주고 있다. 

사진=수지 인스타그램

#모자와 짝꿍으로

겨울 머플러와 모자는 보온면에서도 패션면에서도 좋은 짝꿍이다. 따뜻한 보온효과는 물론 색감과 스타일을 맞춘다면 투피스를 맞춰 입는 것처럼 겨울의 단짝 코디가 될 수 있다. 사진 속 수지는 블랙 머플러를 기본으로 블랙과 그린, 블루 3색이 어우러진 겨울 모자를 코디했다. 

Copyright © 가지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