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승연애 출연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인플루언서 고민영이 착용한 레이스 블라우스가 ‘여름 여친룩’으로 주목받고 있다.
여름철에 입기 좋은 얇고 가벼운 소재감과 함께, 과하지 않으면서도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스퀘어넥 라인과 볼륨감 있는 소매가 특징이다.
데일리 코디에 로맨틱한 감성을 더하고 싶다면 이 블라우스가 좋은 선택지가 된다.

해당 제품은 국내 브랜드 레이브(RAIVE)에서 선보인 ‘Lace Square Neck Blouse in White’다.
두 종류의 레이스 배색으로 구성되어 있어 페미닌한 무드를 강조하며, 셔링 디테일이 러블리한 인상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끈 디테일을 활용하면 다양한 핏 연출도 가능하다.
데님 팬츠 하나만 더해도 코디가 완성될 정도로 활용도가 높다.

RAIVE의 레이스 스퀘어넥 블라우스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실용성에서도 만족감을 준다.
얇고 가벼운 소재감은 한여름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체형을 부드럽게 감싸는 여유로운 실루엣은 누구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셔링과 리본 디테일은 과하지 않으면서도 눈길을 끌 수 있는 포인트로 작용하며, 데님 팬츠나 스커트와 매치할 때 더욱 빛난다.
특별한 스타일링 없이도 자연스럽게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데이트룩은 물론 가벼운 외출에도 제격이다.

여름 시즌에 딱 맞는 고민영의 레이스 블라우스는 로맨틱한 감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여친룩’의 대표 아이템이다.
시원한 착용감과 섬세한 디테일, 그리고 베이직한 하의와도 손쉽게 어울리는 스타일링 덕분에 여름 데일리룩에 완벽한 선택지로 추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