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일상 안 궁금해” 입 다문 남편, 오은영 “이건 지옥이다” 심각 (결혼지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내 감정 표현에 무반응인 '노코멘트 부부' 남편의 진심은 무엇일까.
10월 28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는 늘 대답 없고 무관심한 남편에게 무시당한다는 수다쟁이 아내 '노코멘트 부부'가 등장했다.
아내는 "대화가 없다. 제가 뭔가 얘기했을 때 반응이 없으니까 혼자 얘기하는 기분이다"라고 했고, 남편은 "제 얘기도 안 하지만 아내의 일상적인 얘기를 안 물어본다. 특별히 아내에 대해 궁금하진 않다. 성격이 그렇다 보니까"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아내 감정 표현에 무반응인 '노코멘트 부부' 남편의 진심은 무엇일까.
10월 28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는 늘 대답 없고 무관심한 남편에게 무시당한다는 수다쟁이 아내 ‘노코멘트 부부’가 등장했다.
남편의 직업은 해외 수출되는 기계 설비들을 나무상자로 단단히 고정하고 배송하는 생산직이다. 남편은 집보다 직장이 자유롭고 편하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남편은 "사람이 내려놓을 때도 있어야 되는데 깨끗한 거에 집착을 많이 하다 보니까 퇴근 후 씻고 나와서 엉덩이 붙이자마자 '청소기 안 돌렸어, 빨리 해줘' 두 번 세 번 얘기한다. 나중에 해도 될 일을 즉각 반응하지 않으면 화를 내고 나도 짜증이 난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남편은 "몸 쓰는 일 같으면 몸이 고되면 되는데 정신적 스트레스를 많이 받다 보니 주말에는 마음 편히 나가서 일탈이랄까?"라고 덧붙였다.
남편은 아내와 밥을 먹는 시간에 묵묵부답, 눈조차 마주치지 않는 삭막한 분위기를 형성해 의아함을 자아냈다.
아내는 "대화가 없다. 제가 뭔가 얘기했을 때 반응이 없으니까 혼자 얘기하는 기분이다"라고 했고, 남편은 "제 얘기도 안 하지만 아내의 일상적인 얘기를 안 물어본다. 특별히 아내에 대해 궁금하진 않다. 성격이 그렇다 보니까"라고 말했다.
이를 본 오은영은 "심하다. 오늘 이 영상을 보니까 이건 정말 지옥이다. 너무 삶이 힘드실 거 같다. 특히 아내 분한테"라며 "불통으로 오해가 생기고 상대방 생각을 정확히 알 수가 없다"며 이유를 알고 개선해야 할 문제라고 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故김수미 발인, 양아들 정준하 윤정수 장동민 운구‥며느리 서효림 오열[종합]
- 14년 공백기 원빈♥이나영 뭐하고 사나 했더니‥지춘희 “함께 여행 다녀”(사당귀)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한예슬이 한예슬 낳았다, 역대급 우월 유전자 깜짝 공개→자연미인 입증
- “호적서 팠다” 장동민, 故김수미와 절연은 무슨…악플에도 끝까지 양아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