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예인X권은빈 ‘모기의 입’ 주연 확정, 강렬 연기 변신[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예인 권은빈이 '모기의 입' 주연으로 나선다.
SF 미스터리 스릴러 미스틱 시즌1 첫 번째 에피소드 '모기의 입'(극본 김하라 문다은/연출 김하라) 측은 9월 19일 배우 정예인과 권은빈을 주연으로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OTT 공개를 앞둔 '모기의 입'은 초자연적 기이한 현상에 휘말린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모기의 입' 영상화를 맡은 단테미디어랩 김하라 감독은 감각적인 연출과 완성도 높은 영상미로 주목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정예인 권은빈이 '모기의 입' 주연으로 나선다.
SF 미스터리 스릴러 미스틱 시즌1 첫 번째 에피소드 ‘모기의 입’(극본 김하라 문다은/연출 김하라) 측은 9월 19일 배우 정예인과 권은빈을 주연으로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OTT 공개를 앞둔 ‘모기의 입’은 초자연적 기이한 현상에 휘말린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네이버 웹툰에서 큰 사랑을 받은 ‘신상미스터리 극장’을 원작으로 한 이번 작품은 원작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독창적인 스토리와 강렬한 비주얼로 재탄생할 예정이다. 사람들은 초자연적 현상을 통해 각자의 욕망을 실현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되고, 이들이 마주한 선택의 기로가 행복일지 파멸일지에 대한 서스펜스를 담아낸다.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은 극 중 소심하고 순수한 여대생 ‘강소희’로 분한다. 연애 프로그램에 과몰입하며 달콤한 케이크를 먹는 것이 유일한 행복인 ‘강소희’는 우연히 만난 여자로부터 ‘모기의 입’을 받게 되고, 이를 통해 완벽한 외모와 명예를 얻게 된다.
권은빈은 미모의 인플루언서 ‘진주리’ 역을 맡았다. 팔로워 90만 명을 보유한 인기 뷰티 모델인 ‘진주리’는 어릴 적부터 항상 아름다움을 유지해 온 캐릭터로 ‘강소희’(정예인 분)의 가장 친한 친구다. 하지만 어떠한 사건을 계기로 소희와 갈등을 겪게 된다.
‘모기의 입’ 영상화를 맡은 단테미디어랩 김하라 감독은 감각적인 연출과 완성도 높은 영상미로 주목받았다. ‘아내를 죽였다’, ‘질풍기획’ 등에서 독창적인 스토리텔링과 섬세한 미장센을 통해 평단과 대중의 찬사를 받았다.
‘모기의 입’은 웹툰 원작의 팬들의 많은 기대 속 내년 상반기 OTT 공개를 앞두고 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첫사랑과 재회, 30년 흘러도 미모 그대로
- 46세 윤세아, 한줌 허리 드러낸 러닝 여신‥연예인 아우라 폭발
- 김창옥, 이효리♥이상순에 배운 교훈 “결혼 전 많은 남자 만나보길”(라디오스타)
- 고민시, 물에 젖은 비키니가 너무 섹시해‥살 떨리는 예쁨
- 가인, 프로포폴 벌금형 5년만 근황 포착…확 달라진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