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에게 성형 걸려서 상처 받았다는 연예인

노빠꾸 탁재훈에 새해 첫 게스트로 출연한 강예원

노빠꾸 탁재훈에 출연한 강예원/사진=유튜브 노빠꾸 탁재훈, 강예원 인스타그램

인기 웹 예능 '노빠꾸 탁재훈'의 새해 첫 게스트로 여배우 강예원이 출연했다. 노빠꾸 탁재훈은 유튜브 채널로 게스트를 초대해 수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그동안 수많은 가수, 유튜버, 아나운서를 AV 배우를 비롯한 유명인들이 출연하여 화제를 모은 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게스트로 출연한 강예원은 탁재훈과 입담을 주고받으며 활약했다. 그녀는 출연을 통해 자신의 성형설과 그와 연관된 탁재훈과의 일화를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앞트임 시술 사실을 밝힌 강예원

과거 앞트임을 했고 현재는 앞트임을 막는 수술을 했다는 강예원/사진=유튜브 노빠꾸 탁재훈

강예원은 과거 앞트임 시술을 받은 적이 있었다고 밝혔다. 그러나 최근 어린 시절의 모습으로 다시 돌아가기 위해 눈 앞트임을 막는 수술을 했다고 솔직히 털어놓았다. 이에 탁재훈은 "눈에 똑딱이를 달아서 이랬다저랬다 해보는 건 어떻겠냐"라며 농담을 던져 웃음을 주었다.

한편 노빠꾸 탁재훈의 출연한 그녀의 인상이 과거와 달라진 것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과거 고양이같이 시원한 눈매로 톡톡 튀는 섹시함을 자랑했다면 현재는 인상이 다소 순해진 모습으로 변해 눈길을 끌었다.

탁재훈에게 상처를 받았던 강예원

탁재훈의 발언에 상처를 받았다는 강예원/사진=유튜브 노빠꾸 탁재훈

천만 배우 강예원

영화 해운대에 출연해 천만 배우가 된 강예원/사진=영화 해운대 스틸컷

강예원은 1979년생으로 올해 44살이 되었다. 그녀는 2001년 길거리 캐스팅으로 연예계에 발을 디뎠다.

강예원의 데뷔작은 '허니허니'이며 이후 '헬로고스트', '왓칭', '나쁜 녀석들', '퀵' , ‘날 보러 와요’, ‘비정규직 특수요원’ 등에 출연하여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장르를 가리지 않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바 있다.

특히 이민기와 함께 주인공으로 출연한 영화 해운대는 천만 관객을 동원한 흥행작으로 대한민국 영화사에 기록되었다.

예능에서 존재감을 들어냈다.

다수의 예능에 출연해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던 강예원/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 화면 캡처

또한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매력을 발산한 바 있다. 과거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진짜 사나이'에 출연해 엉뚱하고 솔직 발랄한 모습으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아는 형님들’에 출연한 그녀의 모습 또한 레전드 회차로 언급된다. 현재의 ‘아는 형님’ 콘셉트를 자리 잡는 데 큰 공헌을 한 게스트로 알려져 있다.

엄청난 몸매의 소유자 강예원

몸매가 좋기로 소문난 강예원/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그녀의 몸매는 연예계에서도 유명하다고 알려졌다. 과거 입대 예능 ‘진짜 사나이’의 여성 편에 함께 출연했던 출연자들은 주저 없이 강예원을 최고의 몸매를 가진 멤버로 뽑아 화제였다.

현재 강예원은 자신의 뛰어난 몸매가 언급되는 것에 대해 털털한 모습을 보이는 입장이다. 그러나 한때는 출연한 작품의 흥행보다 본인의 몸매만이 강조되는 것에 큰 거부감을 가졌다고 밝힌 바 있다.

강예원의 술과 남자에 대한 가치관

남자 머리에서 나는 냄새가 중요하다는 강예원/사진=유튜브 노빠꾸 탁재훈

또한 노빠꾸 탁재훈에 출연해 술과 남자에 대한 가치관을 밝혔다. 강예원은 좋아하는 사람과 있을 때 민망함을 덜고 자신감을 갖기 위해 술을 마신다고 했다. 그러나 평소에는 술을 마시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또한 술을 좋아하는 싫어하기 때문에 나쁜 남자를 만나지 않는다고 밝혔다. 술을 좋아하면 실수를 하고, 술자리를 좋아하는 사람이 여자를 좋아할 확률이 높다는 의견을 말했다.

이에 탁재훈은 "인생을 다 산 사람처럼 부정적으로만 생각하지 마"라고 언급했으며 강예원은 자신이 의견을 굽히지 않아 티격태격하는 케미를 만들어 냈다.

남자 머리에서 나는 냄새가 중요하다는 강예원/사진=유튜브 노빠꾸 탁재훈

또한 '남자를 만날 때 냄새를 유심히 맡아보는 부위가 있느냐'라는 질문에 "냄새는 중요하다. 그러나 최근 연애를 한 지 오래됐기 때문에 냄사 맡을 기회가 없다."라는 솔직한 답변을 전했다.

그리고 탁재훈을 향해 "나는 오빠 같은 남자와는 절대 결혼을 하지 않겠다"라고 밝혔으며 그 이유로 대화가 통화자 않는다는 점을 꼽아 누리꾼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