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간 1분 만에 초고속 열애 인정"톱배우,시상식장에서 "사랑해" 고백 난리

남궁민 시상식장

남궁민이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남궁민은 "이제하는 덮머로 가볼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남궁민은 올블랙 착장에 검은색 뿔테 안경까지 착용해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뿜내고 있습니다. 특히 앞머리를 내린 일명 '덮머(덮은 머리)' 헤어스타일로 동안 비주얼까지 완성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최근 tvN 새 드라마 '우리 영화(가제)' 출연을 확정 지었습니다. '우리 영화'는 소포모어 징크스에 시달리는 영화감독과 시한부 배우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입니다.

진아름과 초고속 열애 인정

남궁민과 진아름은 오랜기간 열애후 2022년 결혼한 11살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남궁민은 2016년 모델 진아름과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2016년 열애설이 나자 남궁민과 진아름은 한시간만에 열애 중임을 바로 인정했습니다.

당시 남궁민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7개월 째 만나고 있는 것이 맞다. 지난 해 영화를 촬영하다가 만나 연인이 됐다. 예쁘게 봐 달라"라고 전했습니다.

2015년 남궁민이 연출한 단편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Light My Fire)>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남궁민 인스타그램

남궁민은 결혼전 예능에서 진아름을 언급하며 애정을 표하기도 했는데요.

JTBC '아는 형님'에서 서장훈은 "정말 스태프들끼리만 가는 거냐"고 질문했고 남궁민은 "스태프가 아닌 사람도 좀 있지"라며 연인 진아름씨와 하와이에 함께 가는 것을 언급했네요.

JTBC '아는 형님'

수상 소감중 고백 '아름아 고맙고 사랑해'

또한 남궁민은 소감중 당시 여자친구였던 진아름에게 사랑 고백을 했는데요.

남궁민은 "'검은 태양' 가족 분들 너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습니다.

남궁민 인스타그램

이어 남궁민은 "그리고 아름아, 내 곁에서 항상 이렇게 있어줘서 고맙고 사랑해"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남궁민은 1978년 3월 생으로 만 46세입니다. 지난 2022년 10월, 모델 진아름과 결혼했습니다.

한편, 남궁민이 출연한 드라마 '연인'에서 열연을 펼쳤습니다.

드라마 '연인'

남궁민은 드라마 '연인'에서 열연을 펼치고, 압도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남궁민 드라마 '연인'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