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파크, 식물원, 웰니스, 공원 등 맞춤형 가족 여행지 한가득
포근한 봄볕 아래 가족과 함께 웃으며 일상에 작은 쉼표를 찍기 좋은 5월 연휴, 경남 여행을 계획해 보는 건 어떨까요?
경상남도는 가정의 달을 맞아 테마파크, 식물원, 웰니스, 공원 등 다양한 테마로 가족과 함께하기 좋은 여행지 18곳을 발표했는데요. 7곳을 딱 집어서 소개해 드릴게요. 이번 5월 연휴에는 경남으로 가족 여행을 통해 따뜻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화정양귀비꽃길

강변을 따라 흐드러지게 핀 양귀비꽃이 하늘빛과 어우러져 마음까지 환하게 물드는 화정양귀비꽃길.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3km 길이의 꽃길을 걷다 보면 매 순간이 감동으로 피어납니다. 포토존과 쉼터도 잘 갖춰져 있어 5월 연휴 가족여행 코스로도 제격입니다.
거제식물원

▶운영시간 : 09:30-17:00
▶입장료 : 정글돔 성인 5,000원 / 청소년 4,000원 / 어린이 3,000원
국내 최대 규모 유리온실 ‘정글 돔’에서 열대 우림 같은 풍경을 만날 수 있는 거제식물원. 푸른 식물과 다양한 볼거리 속을 거닐다 보면 온몸이 힐링 되는 기분을 느끼게 됩니다.
특히 5월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초록초록한 분위기를 즐기기에 딱 좋은 곳인데요. 열대 식물과 거대한 돔을 배경으로 가족사진 한 장 남기고 가세요!
당항포관광지

▶운영시간 : 09:00-18:00 | 월요일
▶입장료 : 성인 7,000원 / 청소년 5,000원 / 어린이 3,000원
공룡 라이브쇼부터 버스킹 공연, 수공예 체험까지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가득한 당항포관광지! 5월 연휴에 가족여행을 떠난다면, 지식과 재미를 동시에 채울 수 있는 당항포관광지에서 즐거운 체험을 경험해 보세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야간 특별개장, 버스킹공연, 공룡 라이브쇼, 수공예품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며 최고의 하루를 보낼 수 있답니다.
강나루생태공원

드넓은 청보리밭과 분홍빛 작약꽃이 펼쳐진 강나루 생태공원은 자연과 교감하며 걷기에 좋은 경남 여행지인데요. 바람에 일렁이는 청보리 물결을 바라보며 마지막 봄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5월 연휴 기간 열리는 청보리‧작약 축제(5월9일~11일까지)에서는 다양한 가족 체험도 진행되니 함께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통영 케이블카

▶운영시간 : 10:00-17:30 [토요일 18시까지] | 매달 2, 4번째 수요일 휴무
▶탑승료 : 왕복기준 성인 17,000원 / 청소년 13,000원
하늘을 나는 듯한 짜릿한 경험과 함께 한려수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통영 케이블카. 반려동물 동반 탑승도 가능해 대가족 모두 특별한 순간을 만들 수 있는 경남 여행지로, 5월 연휴 가족여행을 꿈꾸는 분들에게 제격입니다.
특히 5월 통영시 공식 관광 인스타그램 ‘통영애(愛)온나’에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참고하여 즐겨보세요!
황산공원

낙동강을 품은 자연 속 힐링 공간, 황산공원! 잔디광장, 자전거길, 캠핑장, 미니 기차까지 세대별 즐길 거리가 풍성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경남 명소입니다.
5월 연휴에 야외에서 가족과 스포츠, 그리고 계절별 꽃들을 감상하며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황산공원을 추천합니다.
상림공원

천년의 숲이라 불리는 상림공원은 무려 1,100여 년의 역사와 오랜 세월 자연과 사람이 함께 살아온 특별한 인공림입니다. 가정의 달 5월에는 ‘천령문화제(5월8일~12일까지)’ 기간 동안 가족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입니다.
5월 연휴를를 맞이하여 꽃과 함께 1,100년의 역사적인 인공림에서 멋진 가족 여행 사진 한 장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