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잘알' 김대호·이장우 반찬 기행…'대장이 반찬' 1차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먹잘알' 김대호와 이장우의 믿고 먹는 반찬 기행이 시작된다.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대장이 반찬(연출 강지희, 장하린)'이 오는 11월 10일(일) 오후 4시 50분 첫 방송을 확정하고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먹잘알' 김대호와 이장우의 믿고 먹는 반찬 기행이 시작된다.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대장이 반찬(연출 강지희, 장하린)'이 오는 11월 10일(일) 오후 4시 50분 첫 방송을 확정하고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장이 반찬'은 취향과 입맛이 똑 닮은 '대장 형제' 김대호와 이장우가 시장이 반찬인 사람들을 위해 혼자서도 쉽게 해먹을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를 대방출하는 맛파민 폭발 방송으로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세계관을 확장하는 프로그램이다.
1차 티저 영상은 커다란 양파를 보고 “얘 왜 이렇게 뚱뚱해?”라는 김대호의 이야기에 괜히 찔린 이장우의 유쾌한 반응으로 포문을 연다. 이어 “못생겼다고, 뚱뚱하다고 왜 버리냐고!”라는 이장우의 말과 함께 못난이 재료로 탄생하는 맛난이 반찬 퍼레이드가 펼쳐져 흥미를 자극한다.
특히 '대장이 반찬'을 이끌어갈 모범일꾼 김대호와 '먹천재' 이장우의 매력이 엿보여 눈길을 끈다. 김대호는 연근을 수확하고 세척하는 등 농촌 전문가다운 솔선수범은 물론 뛰어난 임기응변을 발휘하며 맏형의 든든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반면, 이장우는 손은 많이 가는 동생이지만 확실하게 보장된 손맛으로 요리 솜씨를 뽐내 벌써부터 군침을 돌게 한다.
직접 만든 반찬을 맛보고 진심으로 감탄하는 모습이 더해지며 '대장 형제'가 힘을 합해 선보일 맛의 향연을 더욱 기대케 하는 상황. 맛을 보장하는 초간단 레시피부터 눈이 번쩍 뜨이는 신메뉴까지 재료 하나로 탄생할 다양한 반찬을 예고, 일요일의 새로운 밥친구에 등극할 조짐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대장이 반찬' 1차 티저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금동현·가온, '쇼! 챔피언' MC 코너 특집 방송!
- '선업튀' 빌런 허형규, 변우석에게 잔소리 들은 사연(짠남자)
- '5남매 아빠' 정성호 "다산, 집안 내력…父 형제 16남매다"(구해줘 홈즈)
- '히든페이스' 색다른 프로모션…조여정 생존푸드 구매하고 예매권 받자!
- '지금 거신 전화는' 유연석→임철수, 대통령실 핵심 멤버로 뭉친다
- '이친자' 한예리·노재원, 한석규 '좌뇌'·'우뇌'로 불리는 이유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