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멋스러운 가을 무드! 스웨이드와 퀼팅 재킷으로 완성한 시크 아우라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dcredi)가 배우 김고은과 함께한 24 가을 컬렉션의 새로운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김고은은 고급스러운 무드로 한층 깊어진 가을 분위기를 완벽하게 담아냈습니다.

김고은은 스웨이드 셋업과 함께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아우라를 선보이는 동시 카디건, 니트 아이템과 함께 특유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자연스러운 룩을 소화했습니다.

새롭게 공개된 라인업에는 퀼팅 재킷과 스웨이드 셋업 등 계절감이 돋보이는
아우터를 비롯해 따스한 온기를 더해줄 다양한 니트류와 새로운 컬러가 추가된 플라워 마르디 스웻셔츠, 레이스 스커트와 벌룬스커트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었습니다.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와 루즈한 오버 핏으로 쿨하면서도 멋스러운 가을 무드를 연출한 ‘스웨이드 오버사이즈 재킷’은 바디와 소매 부분의 스티치 라인과 아웃 포켓 등의 디테일로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은은한 광택감의 새틴 소재와 섬세한 퀼팅 라인이 돋보이는 ‘퀼티드 오스트리치 재킷’은 코듀로이 카라 배색과 소매 부분의 타조 깃털 디테일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미니멀한 실루엣으로 다양한 아이
템과 매치가 쉬운 퀼티드 재킷은 함께 출시된 퀼티드 쇼츠 및 글로시한 소재의 벌룬 미니 스커트와 매치하면 더욱 감각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한편 김고은은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에 출연했습니다.

'대도시의 사랑법'은 눈치 보는 법이 없는 자유로운 영혼의 재희(김고은 분)와 태생적 비밀을 숨기는 법에 통달한 흥수(노상현 분)가 동거동락하며 펼치는 그들만의 사랑법을 그린 영화입니다.

사진=마르디 메크르디
사진=마르디 메크르디
사진=마르디 메크르디
사진=마르디 메크르디
사진=마르디 메크르디
사진=마르디 메크르디
사진=마르디 메크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