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 그룹 티아라 멤버 효민이 '금융맨' 남편과 10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티아라 효민 남편 김현승 누구?

17일 보도에 따르면 효민의 남편으로 밝혀진 베인캐피탈 서울 사무소의 김현승 전무는 1979년 11월생으로, 올해 연나이 46세입니다. 1989년 5월생으로 연나이 36세인 효민보다 무려 10살 연상입니다. 두 사람은 10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을 전제로 사랑을 키어온 끝에 결실을 보게 됐습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식 전까지 효민의 결혼 상대 정체는 베일에 가려져 많은 궁금증이 쏠렸습니다. 결혼식 이후 효민은 자신의 SNS를 통해 신랑의 얼굴이 보이는 결혼식 단체 사진을 공개해 주목받았습니다.
이후 한 매체를 통해 효민의 남편이 김현승 전무인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이에 따르면 김 전무는 베인캐피탈 서울 사무소에서 주요 딜과 포트폴리오 관리를 맡고 있는 핵심 인력이자 '훈남 금융맨'으로 전해졌습니다.
그는 서울대학교 산업공학과를 졸업한 이후 베인앤컴퍼니 서울 사무소를 거쳐 유니슨캐피탈 이사로 재직했으며 한국 내 사모펀드 투자에 집중했습니다. 지난 2018년부터 베인캐피탈에 합류했습니다. 베인캐피탈은 최근 국내 M&A 시장에서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며 주목받는 글로벌 PEF(사모펀드) 중 하나로 꼽힙니다.
효민 김현승 신혼여행 떠난 근황

한편 효민은 자신의 SNS에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난 모습을 담은 사진과 영상을 게재하며 행복한 순간을 팬들과 공유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효민은 하와이에서 여유를 즐기고 니다. 바닷가를 거닐거나 맛있는 음식을 먹는 등 행복한 시간을 사진에 담았습니다.
특히 완벽한 몸매를 소유한 효민은 또 한 번 비키니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다. 군살 하나 없이 매끈한 몸매를 자랑하며 밝은 얼굴로 바다 수영을 즐기는 모습이 행복해 보입니다.
Copyright © 본 저작권은 인사픽뷰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