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이 해외여행을 떠날 때 꿈꾸는 숙소는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 전망을 갖춘 곳입니다. 에어비앤비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한국인들이 상징적 도시로 위시리스트에 담아둔 숙소 1~5위가 모두 에펠탑 전망을 가진 파리의 숙소로 나타났습니다. 외신에서 자주 소개된 에펠탑 경치가 아름다운 프랑스 파리의 호텔 3곳을 소개합니다.

1. 르 뫼리스 (Le Meurice)

- 등급: 프랑스 관광청이 부여하는 최상위 '팔라스(Palace)' 등급의 5성급 호텔
- 역사: 19세기에 지어졌으며,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에 등장
- 유명 고객: 코코 샤넬, 파블로 피카소, 살바도르 달리 등
르 뫼리스는 역사와 전통이 깃든 고급 호텔로, 예술가들이 애정한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파리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최상의 숙소입니다.
2. 풀만 파리 몽파르나스 (Pullman Montparnasse)

- 위치: 몽파르나스 기차역 근처
- 특징: 파리 시내뷰와 32층 루프탑 바에서 파노라마 뷰로 즐기는 에펠탑 전망

풀만 파리 몽파르나스는 파리 시내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으로, 특히 루프탑 바에서 즐기는 에펠탑 전망은 황홀함을 선사합니다.
3. 호텔 플라자 아테네 (Hôtel Plaza Athénée)

- 위치: 샹젤리제 거리와 센 강 근처
- 역사: 913년에 설립
- 특징: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에서 주인공 캐리가 머물던 곳으로 유명
호텔 플라자 아테네는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간직한 숙소로, 발코니에서 파리 시내와 에펠탑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파리의 명소들과 가까워 관광하기에도 최적입니다.
이러한 호텔들은 파리의 상징인 에펠탑을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파리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이 호텔들에서 멋진 에펠탑 전망을 즐겨보세요.

Copyright © 본 콘텐츠에 있는 저작권는 이앤투어픽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