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후크의 난' 속 대만서 '야시장' 바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가 압수수색 등으로 시끄러운 상황에서 배우 박민영은 해외 일정을 소화 중이다.
21일 대만 ET투데이 등에 따르면 박민영이 이날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한 의류 브랜드 공식 행사에 참석했다.
'은둔의 재력가'와의 열애, 결별 이슈도 있었지만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가 압수수색 등으로 세간의 입에 오르내리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 박민영의 행보에도 이목이 쏠린 가운데 박민영은 공식 석상에 계속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가 압수수색 등으로 시끄러운 상황에서 배우 박민영은 해외 일정을 소화 중이다.
21일 대만 ET투데이 등에 따르면 박민영이 이날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한 의류 브랜드 공식 행사에 참석했다. 박민영은 해당 브랜드의 광고 모델이다.
행사에서 박민영은 "매번 대만에 올 때마다 다들 열정적이고, 맛있는 것들을 먹을 수 있어서 줄곧 대만에 오고 싶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대만 브랜드의 모델은 처음이라는 박민영은 "올 것이 왔구나, 인연이라 생각한다"면서, 광고 촬영을 마치고 시간이 남으면 야시장에 가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박민영은 "대만달러도 환전해 왔다. 완벽하게 준비했다. 내일 시간이 나면 야시장에 가보겠다"고 강조했다.
'은둔의 재력가'와의 열애, 결별 이슈도 있었지만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가 압수수색 등으로 세간의 입에 오르내리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 박민영의 행보에도 이목이 쏠린 가운데 박민영은 공식 석상에 계속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각종 부정적 이슈들에 별다른 내색도 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그는 지난 16일에도 서울 압구정에서 열린 한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바 있다.
한편 후크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소속 연예인 이승기로부터 내용증명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해 후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사실 여부를 떠나 많은 분들께 면목이 없다"며 "추후 후크엔터테인먼트나 저 개인이 법적으로 책임져야 할 부분이 명확히 확인되면, 물러서거나 회피하지 않고 모든 책임을 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송선미 기자]
박민영 | 후크엔터테인먼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속사 여 대표 술시중, 허벅지 만지며 추행까지"…오메가엑스 작심 폭로 [TD현장]
- '돌싱' 예능, 출연자 '불륜설'에 발칵 [이슈&톡]
- 류아벨 SNS 해킹 피해 "배우 사칭해 금전 요구"
- '3년 구형' 양현석, 뜬금 이력 어필 "27년간 후배 양성" [종합]
- 박민영 열애, 이서진·이승기 소속사 제대로 당했다 [종합]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