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이 반! 했다', 최대 50% 할인되는 여름휴가 프로모션

조회 2982024. 7. 30.

- 최대 50% 또는 1인당 최대 50만 원 할인 혜택 제공
- 8월 9일(금)까지 2주간 진행

출처 : 노랑풍선 프로모션 페이지

(주)노랑풍선(대표이사 김진국, 이하 노랑풍선)이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노랑풍선이 반! 했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여행상품 가격의 최대 50% 할인 또는 인당 최대 50만 원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프로모션이다.

29일(월)부터 시작된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 9일(금)까지 2주 간 진행된다. 노랑풍선 홈페이지 또는 노랑풍선 앱을 통해 예약한 고객 또는 직판 신규 예약 고객 한정으로 제공된다.

일본/중국, 동남아, 유럽/아프리카, 남태평양/미주, 국내여행으로 카테고리를 구분했으며, 각 지역별 패키지 상품, 관광+자유 결합상품, 에어텔 상품 등 개인 취향을 최대한 맞출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다. 일본/중국/동남아/괌 여행의 경우 부산에서 출발하는 상품도 포함돼 있다.

100% 출발이 확정돼 예약 후 취소되는 문제를 걱정할 필요 없는 일본 북해도와 후쿠오카 여행상품은 물론, 휴양과 현지 액티비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괌 PIC 4/5일 상품이 돋보인다.

각 상품별로 프로모션을 적용했을 시 할인율 및 할인금액 정보를 사전에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취향에 맞춘 여행상품을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노랑풍선이 반! 했다' 프로모션에 포함된 여행상품 및 가격 정보는 프로모션 페이지(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