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무빈, 예능으로 팬들 만난다…오늘(24일) '홍석천의 보석함'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 현대모비스의 박무빈이 오늘(24일) 저녁 6시 30분 홍석천의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 '홍석천의 보석함'에 출연합니다.
'홍석천의 보석함'은 스타들의 숨은 매력을 끌어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방송에서 박무빈은 운동 철학과 일상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내며, 미니 게임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했다는 후문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 현대모비스의 박무빈이 오늘(24일) 저녁 6시 30분 홍석천의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 ‘홍석천의 보석함’에 출연합니다.
‘홍석천의 보석함’은 스타들의 숨은 매력을 끌어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방송에서 박무빈은 운동 철학과 일상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내며, 미니 게임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했다는 후문입니다.
홍석천은 “박무빈에게서 운동선수다운 진지함뿐만 아니라 소탈하고 유쾌한 면모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팬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방송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전했습니다.
박무빈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팬분들을 만나는 건 늘 특별한 경험"이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농구 코트 밖의 모습을 편안하게 보여드릴 수 있어 즐거웠고, 많은 분들께 긍정적인 에너지를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규연 기자 / opiniyeon@mbn.co.kr]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폭탄 구멍 6개 뚫린 포르도 핵 시설…미국 ″완전 파괴″, 이란 ″피해 적어″
- '이란 핵 시설' 폭격한 미국…북한 공격 가능성은?
- “명백한 무고”…김수현 측, 故김새론 유족·가세연 추가 고소
- [단독] 5년 안에 소형 드론 2만 대 확보…AI 병역 특례 도입
- 박찬대 ″이재명 정부 성공에 모든 역량 집중″ 당 대표 출마…정청래와 '친명' 2파전
- 김건희, 오늘도 소환 불응…특검, '방조범' 아닌 '공범' 기소 가능성
- ″토끼 보러 가자″ 7세 성폭행 살해한 20대 남성…중국서 사형 집행
- 강남 대치동 인근 세대 정전…차량이 전신주 들이받아
- 국산이라더니 결국…백종원 '더본코리아' 검찰 송치
- '중동 분쟁'에 증시·환율 불안…급박하게 돌아간 금융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