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유행 예감" 기은세가 선택한 핸드메이드 직조로 완성된 드래곤디퓨전 토트백

기은세 인스타그램

여름이 다가오면 자연스레 손이 가는 아이템이 있다.

바로 가볍고 세련된 여름 가방이다.

배우 기은세가 선택한 드래곤 디퓨전(Dragon Diffusion)의 Egola White 토트백이 그 대표적인 예로, 스타일리시한 직조 패턴과 넉넉한 수납공간이 매력적이다.

이번 기사에서는 기은세의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한 드래곤 디퓨전 토트백의 특징과 스타일링 팁을 살펴본다.

기은세 인스타그램

기은세가 선택한 'Egola White' 토트백은 벨기에의 디자이너 브랜드 드래곤 디퓨전(Dragon Diffusion)에서 출시한 제품이다.

핸드메이드 전통 직조 기술로 제작된 이 가방은, 불규칙하게 엮인 테이퍼드 가죽 스트립이 독특한 패턴을 만든다.

특히, 바구니 직조 기법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내어, 휴양지나 일상에서도 두루 활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Dragon Diffusion

DRAGON DIFFUSION의 'Egola White' 토트백은 상단 너비 41cm, 바닥 너비 19cm, 높이 26cm, 손잡이 길이 21cm로 제작된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덕분에 데일리 아이템은 물론 여름철 여행에서도 충분한 수납력을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 기준 가격은 410유로이며, 2025년 5월 9일 환율 기준으로 한화 약 646,585원에 판매되고 있다.

기은세 인스타그램

기은세가 선택한 DRAGON DIFFUSION 'Egola White' 토트백은 그 자체로도 포인트가 되는 디자인이지만, 다양한 스타일링에 잘 어울린다.

캐주얼 데일리룩, 휴양지 룩, 오피스룩 에도 모두 적합하다.

기은세 인스타그램

드래곤 디퓨전의 가방은 단순히 트렌디한 디자인을 넘어서, 핸드메이드 전통 직조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각각의 가방은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불규칙한 엮임이 오히려 자연스럽고 유니크한 매력을 더한다.

가죽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가벼우며, 사용할수록 더욱 부드럽게 길들여지는 특성이 있다.

기은세 인스타그램

배우 기은세가 선택한 DRAGON DIFFUSION 'Egola White' 토트백은 올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시원한 화이트 컬러와 전통적인 직조 패턴이 조화를 이루며, 핸드메이드의 섬세함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일상적인 데일리룩부터 휴양지의 바캉스룩, 그리고 세련된 오피스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이 가방으로 올여름 스타일을 완성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