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신규 미니 세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글거리는 카드(Smoldering cards)는 손에 있는 동안 매 턴 점점 강해지지만, 너무 오래 가지고 있으면 불타 없어져 버리기 때문에 신중하게 턴 진행을 계획해야 한다.
확장팩의 신규 키워드인 연마(Imbue) 및 어둠의 선물(Dark Gifts) 카드들도 추가된다. 화염의 드루이드(Druids of the Flame)와 꿈수호자(Dream Defenders) 카드들은 지원군과 새로운 시너지를 낸다. 화염의 드루이드는 파괴적이고 강력하며, 예측을 불허하는 화염 마법을 가져온다.
총 38종의 신규 카드로 구성된 세계수의 잉걸불 미니 세트의 일반 버전은 18,000원으로 구입하거나 2,000 골드로 해제할 수 있으며, 다이아몬드 전설 하수인 카드 광염의 피락(Fyrakk the Blazing)이 포함된 황금 미니 세트는 84,000원으로 구입하거나 10,000골드로 해제할 수 있다.
한편, 오늘(4월 30일)을 기점으로 전장 시즌 9가 종료되고 시즌 10 또 다른 본성(Second Nature)이 시작된다. 이번 시즌에는 장신구(trinkets)가 돌아온다. 장신구는 특별한 지속 강화 효과로, 게임에서 두 번, 6턴(하급 장신구)과 9턴(상급 장신구)에 제시된다.
또한 두 신규 영웅 드루이드 반신 숲의 군주 세나리우스(Forest Lord Cenarius)와 똑딱이(Buttons)가 추가되며, 새로 추가되거나 돌아오는 75종이 넘는 하수인과 선술집 주문으로 하수인 목록의 새로운 면을 탐구해 볼 수 있다. 사후 세계 테마의 꾸미기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시즌 10 전장의 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세계수의 잉걸불 미니 세트와 전장 시즌 10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각 하스스톤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하스스톤과 관련한 이미지 자료는 프레스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