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컴백 시동…의문의 검은 사진 한 장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G-DRAGON(지드래곤)이 의문의 블랙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1일 G-DRAGON은 공식 팬 SNS(@fanplusonedotcom)를 통해 한 장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미지 이면에 숨겨진 의미는 무엇일지, G-DRAGON의 새로운 소식을 암시하는 것은 아닐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블랙 티저 이미지가 공식 공개되자 컴백 기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G-DRAGON의 컴백 시점에 국내외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G-DRAGON(지드래곤)이 의문의 블랙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1일 G-DRAGON은 공식 팬 SNS(@fanplusonedotcom)를 통해 한 장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아무런 정보도 문구도 없이 블랙 컬러만 노출돼 있다. 이미지 이면에 숨겨진 의미는 무엇일지, G-DRAGON의 새로운 소식을 암시하는 것은 아닐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블랙 티저 이미지가 공식 공개되자 컴백 기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G-DRAGON의 컴백 시점에 국내외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그의 행보를 오래 보아온 팬들은 깜짝 공개된 이미지에 시크릿 메시지가 있을 것이라고 추측하며 의미 찾기에 돌입했고 이 같은 현상이 바이럴 되고 있다.
G-DRAGON은 그만의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것은 물론, 패션계와 아트계 등에까지 영향력을 끼치는 그야말로 살아있는 전설이다. 아이콘 그 자체가 된 G-DRAGON의 컴백은 언제나 화제의 중심에 있는 상황.
무엇보다 G-DRAGON의 7년 4개월만의 컴백이 확실시 된다면 K팝 씬에 또 한번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대중적인 G-DRAGON 특유의 음악성이 또 어떤 K팝 트렌드를 이끌어낼 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갤럭시코퍼레이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유아인 대신 김성철 부활…더 단단해진 연상호 표 디스토피아 '지옥2' [종합]
- 유아인 완벽히 지웠다…"김성철, 원작 정진수와 굉장히 비슷해"(지옥2)
- [포토] 박경림, Hellbound 늪
- 제시, 코알라와 삼합회? 미성년자 팬 폭행과 무슨 관계? [이슈in]
- [포토] 김현주, 압도하는 통가죽 원피스
- [포토] 문소리, 시원하게 드러낸 매력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