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모술수와 8년째 부부처럼 동거중이라는 배우

조회수 2022. 10. 12. 15:4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권모술수
주종혁과 부부처럼 살고 있는 이의 정체
주종혁 인스타그램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한바다의 얄미운 인턴 변호사 '권민우' 역할을 맡은 배우 주종혁. 해당 작으로 '권모술수'라는 별명과 함께 유명세를 함께 얻었다.

하퍼스 바자

대세배우로 입지를 다져야할 주종혁. 지난 9월 방송을 통해 8년째 한 방에서 부부처럼 지내는 이가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다. 심지어 그동안 단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고.

SBS 미운 우리 새끼

투룸이다보니 각각의 방에서 사생활을 어느 정도 지키는 삶을 살 수도 있는데, 주종혁은 동거인과 이층침대를 썼다가 요즘은 침대를 나란히 두고 마주 보며 한방에서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박성준 인스타그램

어릴 적부터 형이 있었으면 했다는 그는 진짜 형이 생긴 것 같은 기분이 든다며, 너무 가족같다보니 드라마가 잘 된 후에도 낯간지러운 표현은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와 함께 살고있는 이는 바로 배우 박성준.

박성준 인스타그램 / 너와 나의 경찰수업
화이 : 괴물을 삼킨 아이
감독
장준환
출연
김윤석, 여진구, 조진웅, 장현성, 김성균, 박해준, 임지은, 김영민, 남지현, 서영화, 유연석, 우정국, 박진우, 한철우, 민복기, 이준혁, 장인섭, 박상훈, 조수정, 이유미, 김근영, 이승용, 김승윤, 박경혜, 이진성, 이선구, 박은정, 설우신, 신정섭, 박성준, 한지혁
평점
7.4

박성준은 2013년 영화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를 통해 데뷔했으며 '마더, 번외수사, 런 온' 등에 이어 최근 디즈니 플러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유대일' 역할을 맡아 활약했다.

박성준 인스타그램 / 천원짜리 변호사

또한 박성준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SBS 주말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4~6화에서 스스로 살인죄를 덮어쓰며 감옥에 간 '김민재' 역할로 또 한 번 배우로서 깊은 인상을 남겼다.

박성준 인스타그램

동료 배우이자, 친구, 또 가족과도 다름 없는 정으로 오랜 시간 함께 하고 있는 두 사람. 앞으로 좋은 작품에서 멋진 연기를 펼칠 주종혁과 박상준의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응원한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