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군백기 스타트…정한, 오늘(26일) 대체복무 시작

장다희 2024. 9. 26. 07: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 정한(윤정한)이 팀 내 첫 번째로 병역 의무를 시작한다.

정한은 오늘(26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시작, 추후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을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 정한(윤정한)이 팀 내 첫 번째로 병역 의무를 시작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정한은 오늘(26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시작, 추후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을 예정이다.

앞서 소속사 플레디스는 "미리 공지드린 것처럼 미니 12집 활동 및 월드투어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됐으나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라며, "복무 시작일 및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다.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을 삼가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입대 전 정한은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2년 뒤에 건강해져서 만나자. 나도 진짜 안 아프고 싶다. 안 아프려고 열심히 살아보겠다. 시간은 금방 간다"라고 씩씩하게 말했다.

또 그는 "언제나 많은 사랑 보내주시는 캐럿(세븐틴 공식 팬덤명) 분들께 감사한 마음 잃지 않고 당분간은 저도 캐럿들과 함께 멤버들의 활동을 응원하고 있겠다"라며, "밥 잘 먹고 잠 잘 자고 잘 지내고 있을 거니까 다들 걱정하지 마셔라"고 얘기했다.

한편, 정한의 입대로 세븐틴은 본격적으로 군백기를 맞이했다. 이들은 순차적으로 군입대를 할 것으로 보인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 iMBC연예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