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느낌” 혜리, 파격 블랙→청순 화이트 파격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혜리가 '흑백요리사'를 패션으로 표현했다.
혜리는 10월 2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토요일 밤. 흑백 요리사 느낌이랄까"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혜리는 검은색 상의에 가죽 재킷을 매치한 패션에 긴 생머리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 혜리는 꽃모양 패턴으로 장식된 흰색 시스루 크롭톱과 미니스커트로 청순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매력을 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혜리가 ‘흑백요리사’를 패션으로 표현했다.
혜리는 10월 2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토요일 밤. 흑백 요리사 느낌이랄까”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혜리는 검은색 상의에 가죽 재킷을 매치한 패션에 긴 생머리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진한 메이크업에 컬러 렌즈를 착용해 평소와는 전혀 다른 비주얼을 뽐냈다.
이어 혜리는 꽃모양 패턴으로 장식된 흰색 시스루 크롭톱과 미니스커트로 청순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매력을 발산했다.
누리꾼들은 “매력 넘친다”, “백스타일은 천사네”, “검정 스타일링 혜리 누나 미쳤다”, “흑혜리 vs 백혜리” 등 반응을 보였다.
혜리는 지난 8월 개봉한 영화 '빅토리' 필선 역으로 출연했으며, 영화 ‘열대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미 건강이상설 한달만 별세, 정명호 모친상 서효림 시모상[종합]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형 아가씨 있어요?” 최민환 성매매 의혹, 전처 율희 녹취록 폭로(율희의 집)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