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용, 필리핀 팬미팅 성료...현지 팬심 사로잡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기용이 필리핀 팬들의 열렬한 사랑 속에 현지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9월 28일 필리핀 마닐라 SM Aura 내 Samsung Hall에서 열린 아시아 팬미팅 투어 'Beautiful Day'의 피날레에서 장기용은 현지 팬들의 열광적인 호응 속에 무대를 장식했다.
이날 팬미팅은 장기용의 군 전역 후 첫 필리핀 방문으로, 팬들과의 진심 어린 소통으로 다시 한번 현지 팬들의 사랑을 확인하는 시간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장기용이 필리핀 팬들의 열렬한 사랑 속에 현지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9월 28일 필리핀 마닐라 SM Aura 내 Samsung Hall에서 열린 아시아 팬미팅 투어 'Beautiful Day'의 피날레에서 장기용은 현지 팬들의 열광적인 호응 속에 무대를 장식했다.
현지 주요 매체들은 그의 감동적인 퍼포먼스와 진심 어린 소통을 극찬하며 현지에서 화제를 모았다. 필리핀을 대표하는 종합 일간지 Manila Bulletin은 장기용이 깜짝 등장해 'Thought of You'를 선보인 순간을 조명하며, "깜짝 등장과 감동적인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았다"고 평가했다. Philippine Star는 팬들과의 'Hi-Touch' 세션에서 장기용이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며 따뜻한 매력을 발산한 모습을 강조했다.
이날 팬미팅은 장기용의 군 전역 후 첫 필리핀 방문으로, 팬들과의 진심 어린 소통으로 다시 한번 현지 팬들의 사랑을 확인하는 시간이었다. 현지 팬들은 "Mahal na mahal ka namin, Jang Ki Yong"(우리는 당신을 정말 사랑해요, 장기용)라는 메시지가 적힌 플래카드로 화답했다.
이번 팬미팅은 Viu의 글로벌 프로젝트 'Viu Scream Dates'의 일환으로 앞서 배우 이재훈, 정해인, 차은우, 려운 등 여러 K-스타들과 아시아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Viu(뷰)는 한국 인기 콘텐츠를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등 해외 16개국에 선보이고 있는 홍콩 PCCW 범지역 OTT 플랫폼으로, MAU(월간 활성 사용자 수), 스트리밍 시간, 유료 가입자 수 기준으로 동남아시아 OTT 통합 2위(MPA 집계 기준)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드라마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조립식 가족', '나의 해리에게', 서바이벌 예능 '스테이지 파이터' 등을 서비스 중이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한국 시리즈 4차전, ScreenX로 생중계…CGV, 세계 최초 시도
- "3명만 데려오면, 월 수익 천만 원"…'꼬꼬무', 다단계 기업 SMK 조명
- '골때녀' 이현이, 구척장신 NEW멤버 임경민에 "우리 중에 제일 크다"
- 귀신도 반했다…BTS 진, '비명+진땀' 폐가 체험에도 빈틈없는 비주얼
- 더뉴식스 우경준, 그룹 탈퇴…"자진 군입대 신청"
- '지옥에서 온 판사' 박신혜X김재영, 미공개 포옹 사진…악마의 금기 깬다
- H.O.T.부터 라이즈까지, SM과 함께 한 30년…내년 기념 프로젝트 진행
- '故 박승일의 친정팀' 현대자동차그룹, 루게릭요양병원에 2억원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