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 어깨 부상 투혼까지…라미란 앞 꽁꽁 얼었다(정년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년이' 김태리가 부상 투혼 속 오디션을 치르는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은 2화 방송을 앞두고 주인공 윤정년(김태리 분)이 당대 최고의 국극단인 '매란 국극단'의 연구생이 되기 위해 입단 오디션을 치르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본래부터 자신이 있던 소리 외에도 무용과 연기를 평가받아야 하는 상황 속에서 정년이가 무사히 오디션을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정년이' 김태리가 부상 투혼 속 오디션을 치르는 현장이 공개된다.
tvN 새 토일드라마 '정년이'는 10월 13일 2화를 선보인다.
제작진은 2화 방송을 앞두고 주인공 윤정년(김태리 분)이 당대 최고의 국극단인 '매란 국극단'의 연구생이 되기 위해 입단 오디션을 치르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1화에서 정년이는 자신의 재능을 한눈에 알아본 국극 계의 스타 문옥경(정은채 분)과의 만남을 계기로 '국극 배우'라는 찬란한 꿈을 품고, 소리 하는 것을 극도로 싫어하는 엄마 용례(문소리 분)의 만류에 야반도주를 감행하며 '매란 국극단' 오디션을 신청한 바 있다. 이에 국극이라는 '꿈' 하나만 바라보고 모든 것을 내던지고 상경한 목포 소녀의 이야기가 향후 어떻게 펼쳐질지 주목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정년이의 모습은 자신감 넘치던 목포에서의 모습과는 달리 잔뜩 주눅이 들어있어 보는 이의 가슴까지 졸이게 한다. 정년이는 목포에서 다친 한쪽 어깨를 부여잡고 침울한 표정으로 심사단을 바라보고 있다. 본래부터 자신이 있던 소리 외에도 무용과 연기를 평가받아야 하는 상황 속에서 정년이가 무사히 오디션을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단장 소복의 표정은 강렬하다. 대쪽 같고 완고해 보이는 눈빛이 보는 이까지 긴장하게 만들 정도. 하지만 호랑이 같은 카리스마 너머로 복잡미묘한 심경이 느껴진다.
소복이 정년이를 향해 의미심장한 눈빛을 보내는 이유가 무엇인지, 또한 소복이 옥경과 마찬가지로 정년이의 잠재력을 발견할 수 있을지, 정년이의 운명을 손에 쥔 소복이 어떤 선택을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故신해철 닮은꼴 아들 다 컸네, 신동엽 “저작권료 엄청 나, 아빠에게 감사해라”(불후)
- 박서진 여동생 13㎏ 감량 성공 “급사 위험은 벗어나” (살림남)
- 기안84 “강미나 빚 11억 있으면? 갚아주고 결혼” 상남자 직진(인생84)
- 박영규, 박서진 성형수술 비용 1억에 깜짝 “티가 안 나” (살림남)
- 강한나 그릇 쇼핑 중 포착, 대학생이라 해도 믿을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