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담, 브라톱과 바이크 쇼츠로 완성한 바디 포지티브 스타일

/사진=박소담 인스타그램

배우 박소담이 패션 매거진 화보를 통해 탄탄한 애슬레저 감각을 뽐냈다. 보라색 커튼과 매트리스 위에서 유연한 포즈를 취한 그녀는 브랜드 룰루레몬의 브라톱과 하이웨이스트 바이크 쇼츠를 착용해 건강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번 착장은 스카이블루 계열의 세트업으로, 상의는 비대칭 원숄더 디자인의 크롭탑 형태로 어깨 라인을 강조하고, 하의는 허리선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피트한 실루엣의 쇼츠로 구성돼 있다. 소담의 긴 생머리와 맨 얼굴에 가까운 내추럴 메이크업은 전체적인 룩에 담백한 무드를 더했고, 톤온톤 매치된 크롭 삭스와 플랫 슈즈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인상을 남겼다.

/사진=박소담 인스타그램

일부 팬들은 "운동하고 싶어지는 몸매", "박소담에게 이런 매력이?"라며 새로운 스타일 변신에 열광했다. 한편 애슬레저룩은 최근 꾸준히 주목받고 있는 트렌드로, 일상 속에서도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고자 하는 이들에게 특히 인기다.

이처럼 박소담처럼 컬러감 있는 세트업에 포인트 슈즈나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단조롭지 않으면서도 균형 잡힌 애슬레저룩을 연출할 수 있다. 주말 나들이나 요가 스튜디오 방문 등, 다양한 상황에 따라 응용 가능한 스타일이기도 하다.

이번 시즌, 박소담처럼 바디 포지티브하고 당당한 애슬레저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박소담 인스타그램

#박소담 #박소담패션 #박소담애슬레저룩 #룰루레몬코디 #애슬레저패션 #브라톱코디 #바이크쇼츠룩 #여름운동복 #헬시룩 #요가웨어 #스타패션 #바디포지티브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