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중 다른 여성과 썸타는 연예인에 플러팅했다가 테러 당한 유명인

한 방송에서 이상형을 언급했다가 DM 테러를 당했다는 유튜버가 있는데요.

누구인지 함께 알아보시죠.

출처: 김민희 인스타그램

유튜브 ‘미니로운 생활’의 김민희가 이상형을 밝혔다가 DM 테러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김예원의 유튜브에 출연한 김민희는 “저번보다 예뻐졌다. 연애하냐”는 김예원의 질문에 “연애 너무 하고 싶다. 그 사이에 소개팅도 2번 했다”라고 말했는데요.

출처: 김민희 인스타그램

이에 김예원이 “그때 규진이 되게 좋아하지 않았냐 다 콘셉트이었냐”라고 하자 “아니 진짜 좋아한다 근데 제가 그 뒤로 DM을 엄청 받았다”라고 밝혔습니다.

김민희는 과거 ‘노빠꾸 탁재훈’ 채널에 출연해 신규진에게 ‘마음만 먹으면 꼬실 수 있다’라며 플러팅을 한 적 있는데요.

출처: 김민희 인스타그램

김민희는 “(방송 후 DM으로) ‘꼬리 치지 말아라’, ‘예원언니 껀데 왜 규진 오빠한테 확실하지 않게 자꾸 꼬리를 치냐 여우다’ 이거를 진짜 받아가지고 조금 언급하기가 무섭다”라며 “그래서 아 진짜 인기가 많으시구나 규진오빠가 (라고 느꼈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신규진과 김예원은 남매 같으면서도 설레는 케미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신규진은 한 방송에서 김예원과 안 사귀냐는 질문에 “김예원씨와 저와의 열애니 이런 걸로 부각 돼서 서로에게 프로그램 섭외라든가 그런 것도 많이 들어오고 있기 때문에 열린 결말로...”라고 답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유튜브 '노빠꾸 탁재훈' 채널

이어 “저 같은 경우는 사실 어떻게 보면 감사하다. 예쁘고 아이돌 출신의 배우도 하고 있는 친구가 뭔가 이렇게 (저와) 그림이 엮이는 것만 해도 (감사하다)”라며 자신의 할아버지도 두 사람을 응원하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는데요.

신규진은 “할아버지와 저녁마다 통화를 하는데 할아버지 입에서 ‘예원 씨 괜찮더라. 할아버지는 마음에 든다’고 하시더라. 얼마 전 부모님이 올라오셔서 이야기를 했는데 할아버지는 진짜 사귀는 줄 알고 계신다”라고 밝혔습니다.

과연 두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될까요~?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