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피아니스트, 강남 마사지 업소서 성매매 혐의로 고발돼
최정석 기자 2024. 9. 6. 14: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입상한 경력이 있는 유명 피아니스트 A씨가 강남 마사지업소에서 여성 마사지사와 성매매를 했다는 혐의로 고발돼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6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종로경찰서는 A씨가 성매매를 했다는 내용의 고발장을 접수해 수사 중이다.
A씨가 지난 2020년 서울 강남구의 한 마사지 업소에서 여성 마사지사와 성매매를 했다는 게 고발장 내용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입상한 경력이 있는 유명 피아니스트 A씨가 강남 마사지업소에서 여성 마사지사와 성매매를 했다는 혐의로 고발돼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6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종로경찰서는 A씨가 성매매를 했다는 내용의 고발장을 접수해 수사 중이다. A씨가 지난 2020년 서울 강남구의 한 마사지 업소에서 여성 마사지사와 성매매를 했다는 게 고발장 내용이다.
이에 대해 A씨 측은 혐의를 강력하게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세계 3대 콩쿠르인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 차이콥스키 콩쿠르, 쇼팽 콩쿠르에서 모두 입상한 경험이 있는 피아니스트로 전해졌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선비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세종풍향계] ‘생방송 업무보고’ 리허설 하는 공공기관장… “대통령이 보실라”
- 수익률 낮은 은행 퇴직연금, 증권사로 자금 이탈
- ‘보드카 대신 칭따오’… 갈 곳 없는 러시아 관광객, 中으로 집결
- “제2의 한미반도체 찾아라”... 국민연금이 찍은 ‘텐배거’ 후보군 어디?
- 두쫀쿠의 두 얼굴... 햄버거·횟집선 ‘미끼’, 카페는 ‘포기’
- 요즘 ‘핫플’ 도산공원, 플래그십 스토어 속속 입점하고 임대료도 ‘쑥’
- “운전 로망 앞세워 日 시장 공략”… 고성능차 향연 된 도쿄 오토살롱
- [동네톡톡] 용인 반도체 이전?… 새만금 땅 60%는 주소도 없어
- ‘내란 재판’ 尹 구형 13일로… ‘필리버스터급’ 김용현 측 진술에 연기
- [Why] 세계 최대 원유 생산국 미국이 베네수엘라 원유를 원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