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달 렌털료 무료!" SK렌터카, EV 트렌드 코리아서 '다이렉트 LIVE' 진행

사진 : 폴스타2

[M투데이 임헌섭 기자] SK렌터카가 대한민국 대표 전기차 전시회 'EV 트렌드 코리아 2023'에서 전기차 렌털 상품 라이브 커머스 방송 '다이렉트 LIVE'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다이렉트 LIVE는 SK렌터카가 지난 2021년 11월 자사 온라인 다이렉트 채널 SK렌터카 다이렉트를 통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장기렌터카 라이브 커머스다.

오는 16일 진행되는 다이렉트 LIVE에서는 현대차 아이오닉5, 아이오닉6, 기아 EV6, 테슬라 모델3, 모델Y, 폴스타2 등 베스트셀링 브랜드부터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다채로운 전기차 렌털 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다이렉트 LIVE는 업계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하는 하이브리드 방송으로 실시돼, 전시회를 찾은 현장 참관객들과도 실시간 소통하며 궁금증을 바로바로 해소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SK렌터카는 이번 다이렉트 LIVE를 통해 렌털 상품을 계약하는 고객에게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시회 참가 사전 등록 기간(2월 27일~3월 10일)에 등록을 마친 고객에게는 월 렌털료 2만원을 할인해 준다.

아울러 라이브 방송 중 계약을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첫 달 렌털료를 최대 100만원까지 무료 제공한다.

이 밖에도 현장에서 SK렌터카 다이렉트에 신규 가입한 선착순 1,000명에게 리유저블 텀블러가 담긴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며, SK렌터카 다이렉트를 통해 장기렌터카 견적을 내고 저장한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세차권 등 중 하나를 룰렛 게임을 통해 무작위로 제공한다.

SK렌터카 관계자는 "다이렉트 LIVE는 매회 색다른 테마로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며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며, "이번 라이브 방송은 한국을 대표하는 전기차 전시회 현장에서 진행되는 만큼 국내외 인기 전기차를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EV 트렌드 코리아 2023'은 국내 유일의 전기차 산업 전시회로,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