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코리아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이 MINI와 함께한 소중한 순간을 공유할 수 있는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짜릿함에 재시동을 걸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참가 접수는 2월 14일까지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MIN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개인 계정에 MINI와의 추억이 담긴 사진이나 창립 20주년과 관련된 의미 있는 사진을 사연과 함께 게재하면 된다. 게시물에는 MINI 코리아를 태그하고 필수 해시태그를 입력한 후, MINI 코리아 공식 계정 프로필에 있는 사진전 웹사이트 링크를 통해 출품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참가자가 직접 촬영한 사진만 응모 가능하며, 타 공모전 수상작이나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사진은 제외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우수작은 MINI 오프라인 사진전에 전시될 예정이다. 당선작 발표는 2월 26일이며, 개별적으로 안내된다.
MINI 코리아는 참가자 및 수상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모든 참가자에게 2025년 MINI 달력을 증정하며, 1등 당선자에게는 올해 1분기 출시 예정인 '뉴 올-일렉트릭 MINI' 2주 시승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테이폴리오 숙박권, 애플워치 SE 2세대, MINI 라이프스타일 우산,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풍성한 상품이 마련돼 있다.
MINI 코리아는 이번 사진 공모전을 시작으로, 창립 2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MIN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MINI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