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누나 8명이지만 시월드 경험 안하게 할 것” 공개 구혼(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재중이 데뷔 15년 만에 토크쇼에 첫 출연한다.
10월 1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김병만, 김재중, 김동준, 차오루가 출연하는 '생존의 달인' 특집으로 꾸려진다.
김재중뿐 아니라 '생존의 달인' 그 자체인 김병만은 "원주민이 저한테 배우기도 합니다", "6박 7일까지 굶어봤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재중이 데뷔 15년 만에 토크쇼에 첫 출연한다.
10월 1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김병만, 김재중, 김동준, 차오루가 출연하는 '생존의 달인'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은 말 그대로 왁자지껄 생존의 달인들의 입담이 예고됐다.
김재중은 김준수의 ‘라디오스타’ 출연이 언급되자 “약간 질문에 형식적으로 대답하는 느낌”이라고 말해 MC들을 흥분하게 했다. 김재중은 “아마 지금까지 못 했던 그 이야기를, 오늘 조금 풀 수 있지 않을까”라고 답한 상황. 이에 MC 김구라는 “이런 얘기는 준수가 안 하더라고”라며 반가움을 드러낸다.
특히 김재중은 결혼관에 대한 생각을 밝히며 “누나 8명이라는 사실에 걱정이 담긴 댓글들 많이 봤다. 그런 시월드, 뭐 이런 거 절대 경험 안 하게 해드리겠다. 언제든지 연락주세요”라는 말로 공개 구혼을 해 고삐 풀린 입담을 예감케 한다.
김재중뿐 아니라 ‘생존의 달인’ 그 자체인 김병만은 “원주민이 저한테 배우기도 합니다”, “6박 7일까지 굶어봤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해 연기력까지 검증된 김동준은 ‘보좌관’이라는 작품을 했는데, 수많은 어록으로 선배들을 감동하게 하며 그들의 ‘보좌관’이 된 모습이 담겨 있어 기대를 모은다. 특히 김동준은 “발성이 너무 좋아졌다”면서 개인기를 선보이는데 MC 김구라는 “너무 재밌다”고 평가한다.
차오루는 “MBC의 딸”이라고 자신을 지칭하면서 “피에스타가 끝났다. 무덤까지 갔다가 이렇게 나왔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또한 차오루는 중국에서의 연애 경험담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설리 5주기, 25살에 멈춰버린 가을…여전히 그리운 인간 복숭아
- “박지윤·최동석=최악의 이혼, 같이 망하면 애들은?” 이혼변호사 작심 비판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라이즈 팬들 거센 반발 속 승한 탈퇴 결정, 복귀 발표 이틀만 [공식입장 전문]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기안84 “강미나 빚 11억 있으면? 갚아주고 결혼” 상남자 직진(인생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