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내년에도 어리겠습니다! 안티에이징 뷰티 디바이스&화장품 추천!
2025년이 다가오는 게 무섭다고?
에디터가 알려주는 안티에이징 루틴만 기억하면 내년에도, 후년에도 한 살씩 나이 먹는 건 전혀 두렵지 않게 될 거야!
'내년에도 어려? 후년에도 어릴 거니?'라고 후배에게 팩폭을 날리던 연진이 말에왜인지 본인이 상처받은 사람...손...♀️?
하지만 안티에이징만 잘 하면내년에도 후년에도 계속 어릴 수 있다는 사실!
오늘 에디터가 준비한 안티에이징 아이템은 메디큐브의 에이지알 부스터프로와 라타플랑의 별꽃비타 잡티 세럼!
자, 바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안티에이징은 스킨케어만 잘 한다고 되는 게 아니야. 스킨케어는 물론이고 그 스킨케어의 효과를 2배, 3배 끌어올려 줄 디바이스와 함께 써줘야 본격적인 관리라고 할 수 있는데,
그 첫 단계는 기기 하나에 광채, 볼륨, 탄력, 모공까지 토탈 케어가 가능한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프로가 안성맞춤이야.
부스터프로에는 총 4가지 모드, 2가지 추가 기능(LED포토 테라피, 음파 진동 케어) 이 존재하는데,이 중 가장 대표적인 메인 모드 4가지를 소개할게.
첫 번째는 에어샷 모드! 세안 후, 건조한 피부에 스치듯이 사용해 주면 돼. T존, U존처럼 모공이 크고 늘어진 곳에 미세홀을 생성하여 무너진 모공 탄력을 바로잡아줘.
주 2~3회, 꾸준히 사용해 주면 확실히 한라봉 모공 같던 피부가 매끈해지는 게 느껴져!
두 번째는 부스터 모드! 기존에 잘 쓰던 스킨케어를 따르면서 손으로 흡수시키는 대신 부스터프로의 부스터 모드를 사용하여 제품을 흡수시켜주면 유효성분이 촘촘한 미세홀을 통해 피부 깊은 곳까지 침투될 수 있어.
세 번째는 미세전류 모드! 나이 들수록 자글자글해지는 눈가와 깊어지는 팔자 부위에 생체 전류와 비슷한 미세 전류를 조사하여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서 볼륨을 채워줄 수 있어.
네 번째 더마샷 모드! 다람쥐처럼 잔뜩 부풀어 올라 늘어지고 처지는 심부볼과 턱 라인 부위에 사용해 주면중주파 EMS가피부 속근육을 사정없이 자극하여 매끈하게 정돈된 윤곽 케어를 도와줘.
연말 모임이 시작된 터라 늦게 자고 야식 먹고 클렌징 대충 하기 등으로 잔뜩 망가진 에디터의 피부를 일주일 만에 인생 피부로 만들어 준 부스터프로..
부스터프로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기가 있을 수밖에 없는 이유는 제품력 때문인 게 확실해. 나비존 모공과 페이스라인이 깨끗하게 정리되고 스킨케어를 하지 않아도 피부에서 속광이 뿜어져 나오는 마법을 에디터가 직접 경험했기 때문!
안티에이징 아이템 두 번째 제품은 바로 라타플랑의 별꽃비타 잡티 세럼이야.
나이가 들수록 색소침착, 기미, 주근깨가 많아지고 피부톤도 칙칙해지면서 본인 나이보다 나이가 많아 보이거나 안색이 안 좋아 보인다는 말을 종종 듣기 시작했다면?
라타플랑의 별꽃비타 잡티 세럼을 바르기 시작할 때야.
물젤리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이 잡티 세럼은 사용하면 할수록 멜라닌 농도가 감소하며 색소침착에 도움이 된다는 임상 실험을 마친 제품이야.
끈적임 없이 매끄럽게 피부에 발리면서 빠르게 피부에 흡수돼. 한 번 흡수된 촉촉함은 하루 종일 화사한 안색과 함께 유지되는 것이 놀라웠어.
잡티 세럼 안에는 피부 톤, 색소침착에 도움 되는 특허성분인 제주 별꽃 추출물과 순수 비타민C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거기에 글루타치온 성분과 저자극 필링 성분까지 함유되어 딱 5일, 그러니까 월요일에 사용 시작하면 다가오는 불금에는 필터 씌운 것처럼 화사한 쿨톤 피부를 뽐낼 수 있는 거지.
생리 때가 되면 뾰루지들이 잔뜩 올라와서 시커먼 여드름 흔적이 넓게 퍼져있던 피부가, 딱 5일 만에 '잡티제거' 필터를 씌운 것처럼 뽀얗고 깨끗하게 정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
잡티가 제거되고 피부 깊은 곳에서 끌어올려진 듯한 속광이 뿜어져 나오니 두꺼운 쿠션이나 파데 대신 톤업크림만 간단하게 발라도 완성도 높은 베이스 메이크업을할 수 있게 되더라구.
오늘은 이렇게 딱 2가지 제품만으로 시간을 역주행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뷰티템을 만나보았어. 피부는 관리하는 만큼 눈에 보여주는 법이니, 귀찮다는 핑계로 미루지 말고 당장 오늘부터 1살씩 어려지도록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