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마지막회 단관 이벤트 연다.."시청자 성원 보답 위해"[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측이 마지막회 단체관람 이벤트를 연다.
ENA 측은 8일 "시청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18일 오후 9시 CGV 용산에서 16회를 함께 보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상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에이스토리 공식 인스타그램과 ENA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ENA에서 가장 먼저 방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A 측은 8일 “시청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18일 오후 9시 CGV 용산에서 16회를 함께 보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자체 최고 시청률 15.8%을 기록하며 수목드라마 전 채널 1위를 수성했다. TV 화제성 부문에서도 60%에 육박하는 점유율로 방영 기간 내내 1위를 유지했다. 신드롬급 인기라 할 만하다. 이러한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드라마 측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전언이다.
이벤트 참가자는 제작사 에이스토리에서 200명, 방송사 ENA에서 100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상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에이스토리 공식 인스타그램과 ENA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ENA에서 가장 먼저 방영된다. ENA DRAMA,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시즌과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 | ENA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클 섹시' 손흥민의 유혹, 첫 속옷 화보에 팬들 멘붕X심쿵[★화보]
- 김영희, 임신 중인데 스트레스 받았나..흰머리가 수북[★SNS]
- 야옹이 작가 "흐린 날도 있으면 맑은 날도.." 그늘 아래 美친 미모 [★SNS]
- 홍진영, 나뭇가지랑 구분 안되네…앙상한 팔뚝+베일 듯한 턱선[★SNS]
- '조충현♥' 김민정, 모유 수유량에 행복 "60일 만에 강철쭈쭈"
- 김지민, 상복입고 연인 김준호父 빈소지켜..발인까지 함께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