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심이네’ 윤미라, 유이♥하준 결혼 반대→김비주, 이광기 딸 아니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미라가 유이의 결혼을 반대했다.
24일(토)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는 강태호(하준)가 태산그룹 오너 일가라는 것을 알게 된 이선순(윤미라)이 이효심(유이)과 강태호의 결혼을 반대했다.
이날 이선순은 강태호가 태산 오너 일가라는 것을 알게 됐다.
양희주(임지은)가 이효성(남성진)의 복귀를 도와달라고 찾아와 강태호가 태산그룹 오너 손자라고 밝힌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미라가 유이의 결혼을 반대했다.
24일(토)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는 강태호(하준)가 태산그룹 오너 일가라는 것을 알게 된 이선순(윤미라)이 이효심(유이)과 강태호의 결혼을 반대했다.
이날 이선순은 강태호가 태산 오너 일가라는 것을 알게 됐다. 양희주(임지은)가 이효성(남성진)의 복귀를 도와달라고 찾아와 강태호가 태산그룹 오너 손자라고 밝힌 것.
이선순은 이효심을 집으로 불러 “누가 너보고 재벌 데리고 오래? 그런 집이 어떤 집인 줄 알고 시집을 가려 하냐. 결국엔 돈 때문에 형제, 부모 자식 간에 싸우고 시어머니가 며느리 내쫓는다. 남자들은 그 돈으로 첩들을 끼고 산다”고 하며 “집안 환경과 핏줄은 못 속인다. 여자는 남편한테 사랑받고 시댁 식구들한테 인정받고 살아야 하는 거야. 너 결혼 당분간 보류다”고 한다.
그런가 하면 강태희(김비주)는 염진수(이광기)와의 유전자 검사 결과 자신이 그의 딸이 아님을 알게 된다. 그동안 강태희를 자신의 딸이라고 생각해 장숙향(이휘향)을 도와왔던 염진수는 “나 염전무 딸 아니래. 난 이 집안 딸이 맞았다. 염 전무는 어쩜 우리 엄마 말을 그렇게 철석같이 믿어”라며 유전자 검사를 건네는 강태희의 말에 충격받는다.
이에 염진수는 장숙향에게 “누나가 어떻게 나한테 이럴 수 있냐. 누나 때문에 내가 어떤 짓까지 했는데 나한테 이럴 수 있냐”고 소리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속물 윤미라, ‘재벌’ 하준 결사반대 “유이 결혼 보류!” (효심이네 각자도생)
- ‘미녀와 순정남’ 지현우, 캐릭터 변신 위해 ‘뽀글 파마’ 도전
- ‘효심이네’ 김규철, 하준-고주원 친부모 죽이지 않았나? 그날의 진실은?
- 남경읍, ‘효심이네 각자도생’ 25년 전 도망간 유이父로 첫 등장
- ‘효심이네’ 김규철, 고주원에 “내가 네 아버지 죽였다”→이광기, 하준에 범행 자백
- ‘효심이네’ 유이父 남경읍, 피아노 집에 산다? 유이 질주 엔딩 ‘기대 UP'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