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송지효가 금수저설에 해명하는 동시에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고 밝혔다.
송지효 새로운 도전,“여객사업은 부모 노후자금”
송지효는 13일 유튜브 채널 ‘핑계고’에 올라온 영상에 게스트로 출연해 “속옷과 향수를 곧 출시한다”며 “이것 때문에 나온 건 아니”라고 말했다.
송지효는 “이걸 2년 전부터 준비했다”며 “혼자 하는 건 진짜 힘든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유재석은 “지효가 이걸 직접 나가서 출근하고 업체와 하는 게 아니라 직원 두 분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하하가 “어떤 냄새이느냐”라고 향수 향을 궁금해 하자, 송지효는 “좋은 냄새”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송지효는 유재석이 “지효네가 통영에서 여객사업을 하다 보니까 집안이 엄청난 부자라는 소문이 있다”라고 말하자 “전혀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이어 하하가 “너 지금 연예인 금수저 톱5에 들었다”고 묻자, 송지효는 “무슨 톱5냐”라며 “그건 어머니 아버지 노후자금”이라고 덧붙였다.
모태미녀, 전교생이 줄 서서 구경
한 방송에서 송지효와 중학교 동창인 가수 영지가 "송지효가 전학을 왔는데 그날 전교생이 복도에 줄을 서서 구경했다"고 했습니다.
'런닝맨'인기로 중국 여자 연예인 1위
중국 최대 영상 사이트에는 송지효가 나오는 '런닝맨' 동영상이 다수 게재되어 있으며 동영상 총 조회수는 약 18억을 달성하며'중국 여자 연예인까지 모두 제치고 역대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런닝맨' 해외 팬미팅
한편, 송지효가 출연하는 SBS 예능 '런닝맨'은 지난 2010년 7월 11일부터 방송돼 현재 14년째 방송하고 있다. 10일 'SBS 런닝맨 팬미팅 - 자카르타'는 인도네시아 아레나에서 팬미팅이 진행하여 성황리에 마쳤다. 해당 공연에는 송지효, 유재석, 양세찬, 김종국, 지석진, 하하가 참석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