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6주 계약 종료’ 스톤 송별식, 카디네스 22일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 히어로즈는 20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25 신한 SOL 뱅크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원정경기에 앞서 6주 계약의 종료를 앞둔 임시 대체 와국인타자 스톤 개랫을 위한 송별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선수단 전체가 모인 가운데 주장 송성문이 스톤에게 선수들의 사인 유니폼과 KBO리그에서 활약상이 담긴 포토북을 선물했다.
스톤은 기존 외국인타자 루벤 카디네스의 부상 대체 외국인 선수로 키움 유니폼을 입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선수단 전체가 모인 가운데 주장 송성문이 스톤에게 선수들의 사인 유니폼과 KBO리그에서 활약상이 담긴 포토북을 선물했다. 이어 단체사진을 촬영하며 함께했던 시간을 기념했다.
스톤은 “열정적인 팬, 좋은 코칭스태프, 멋진 선수들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 아쉽게도 오래 함께하진 못했지만, 키움에서 뛴 기억은 평생 잊지 못할 것 같다. 남은 시즌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톤은 기존 외국인타자 루벤 카디네스의 부상 대체 외국인 선수로 키움 유니폼을 입었다. 20일 삼성전을 끝으로 계약이 종료돼 21일 미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19일까지 21경기에 출전해 타율 0.229, 1홈런, 12타점을 올렸다. 20일에는 5번타자 우익수로 선발출전해 첫 타석에서 좌전안타를 쳤다.
오른쪽 팔꿈치 굴곡근 손상으로 6주간 재활한 카디네스는 22일 1군에 복귀할 예정이다.
강산 기자 posterboy@donga.com
강산 기자 posterb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지희 맞아? 확 달라진 ’빵꾸똥꾸‘ 외치던 걔 [DA★]
- ‘정영림♥’ 심현섭 “아파트 1채 값씩 벌어…” 진실 공개 (백반기행)
- 로이킴 집 최초 공개, 금수저 클래스…아재美 난리 (전참시)[TV종합]
- 이혜영, 결혼 14주년 기념…‘운용자산 27억 원’ 남편 얼굴 깜짝 공개
- ‘아이쇼핑’ 염정아, 불법 입양 매매 우두머리…‘냉혹한 독재자’ 변신
- 임현식, 건강 빨간불→낯빛도 어두워 “급성 심근경색 재발 위험”
- ‘백사장3’, 이름 바꾸고 2월 편성 확정…윤시윤도 합류 [공식]
- 혼전 임신설 돌던 이상민…아빠 되나?
- ‘논란 또 논란’ 박나래 인터뷰 공개 후폭풍…임금·전세대출 해명도 도마[SD이슈]
- 안유성, 고 김대중 대통령 의전 비하인드…“경호원에 불려가”(이웃집백만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