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정경호 깜짝 놀랄 초미니 원피스 입고 ‘日 솔로 데뷔 성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수영이 일본에서 솔로 데뷔한 가운데, 그 화려한 자태가 공개됐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10월 26일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홰 화려한 노란 원피스의 무대 의상을 착용한 최수영의 모습을 공개했다.
최수영은 이날 일본에서 개최된 쇼케이스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최수영의 일본 솔로 데뷔곡 '언스타퍼블'은 지난 23일 국내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최수영이 일본에서 솔로 데뷔한 가운데, 그 화려한 자태가 공개됐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10월 26일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홰 화려한 노란 원피스의 무대 의상을 착용한 최수영의 모습을 공개했다.
최수영은 이날 일본에서 개최된 쇼케이스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에 소속사 측은 "팬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더욱 행복했던 솔로 데뷔 무대였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최수영의 일본 솔로 데뷔곡 ‘언스타퍼블’은 지난 23일 국내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됐다.
데뷔 싱글의 타이틀곡 ‘언스타퍼블’은 강인한 여성의 삶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빛나는 것은 멈출 수 없다’라는 콘셉트 아래 제작됐다. 이는 많은 도전과 어려움, 성공을 거쳐온 최수영만이 전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더욱 뜻깊다는 설명이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김수미 건강이상설 한달만 별세, 정명호 모친상 서효림 시모상[종합]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故김수미 빈소 못 간 탁재훈 이상민 “더 비통” 돌싱포맨 해외 촬영 중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한예슬이 한예슬 낳았다, 역대급 우월 유전자 깜짝 공개→자연미인 입증
- 차승원 “임영웅 ‘삼시세끼’ 힘들어 울고 가, 그래도 낮잠까지”[결정적장면]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