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사가 가볼만한 곳 BEST 5 (+당일치기, 소도시)

일본여행 사가 가볼만한 곳 /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일본의 엔저현상으로 인해 일본으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주로 가는 대도시가 아닌 새롭고 특별한 분위기의 소도시가 더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일본에는 나가사키나 오카야마, 미야자키 등 수많은 소도시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더욱 조용하면서 고즈넉한 분위기의 사가로 일본여행을 떠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일본여행 사가 가볼만한 곳을 소개해 드리려 하는데요. 일본 전통의 온천도 즐길 수 있고, 삼나무 숲을 바라보며 힐링도 할 수 있는 사가의 매력 속으로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일본여행 사가 가볼만한 곳

- 목차 -

1. 유토쿠 이나리 신사

2. 나나쓰가마

3. 다케오 시립도서관

4. 미후네야마 라쿠엔

5. 오우오 신사
1. 유토쿠 이나리 신사
일본여행 사가 가볼만한 곳 / 온라인 커뮤니티
유토쿠 이나리 신사

위치 : 乙1855 Furueda, Kashima, Saga 849-1321

입장료 : 무료

영업시간 : 24시간

일본은 옛날부터 굉장히 많은 자연재해를 겪어왔는데요. 그로 인해 피난처가 굉장히 중요해졌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피난처의 신인 이나리를 따로 모시며 제사를 지내왔는데요. 이나리 신에게 봉헌된 3대 신사 중 하나가 유토쿠 이나리 신사입니다.

이곳은 이나리 신뿐만 아니라 여행의 신 사루타히코노 오카미와 예술의 신 오미야노메노 오마케를 함께 모시며, 여행이나 예술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곳에서 참배하며 소원을 빌고는 하는데요.

유토쿠 이나리 신사는 자연이 아름다운 사가에서도 매우 아름다운 전망을 가지고 있어 다녀가기 좋은데, 꽃을 좋아하고 고즈넉한 분위기도 좋아하신다면 이곳을 찾아보시길 추천드리는 일본여행 사가 가볼만한 곳입니다.

2. 나나쓰가마
일본여행 사가 가볼만한 곳 / 온라인 커뮤니티
나나쓰가마

위치 : 3671-9 Yakataishi, Karatsu, Saga 847-0135

입장료 : 무료 / 유람선 이용료 : 성인 1,500엔, 소인 750엔

영업시간 : 09:00 ~ 20:00 / 토일월 휴무

나나쓰가마는 오랜 세월에 걸쳐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해식 동굴이 있는 곳인데요. 너무 아름다운 경관으로 인해 일본 국가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 있는 소도시 국립공원입니다.

나나쓰가마는 7개의 가마솥이라는 이름대로 7개의 해식동굴이 나란히 뚫려있는데, 가장 큰 동굴은 높이 약 3m의 깊이 110m의 웅장함을 관람하며 힐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을 제대로 느끼기 위해서는 유람선을 탑승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동굴 깊숙한 곳까지 이어지는 푸른 바다와 예술작품 같은 바위들을 구경하며 신비한 세계를 당일치기로 감상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3. 다케오 시립도서관
일본여행 사가 가볼만한 곳 / 온라인 커뮤니티
다케오 시립도서관

위치 : 5304-1 Takeocho Oaza Takeo, Takeo, Saga 843-0022

입장료 : 무료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사가에서 SNS의 사진 맛집으로 유명한 다케오 시립 도서관은 매우 고즈넉하면서 아름다운 인테리어로 하여금 사랑을 많이 받는 명소인데요. 이곳의 분위기에 매료되며 소도시인 사가의 다케오로 이사 오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엄숙한 분위기지만 도서관에서 허가를 내준 사진 촬영 가능 장소 2곳은 SNS용 사진을 찍기에 매우 좋은 뷰를 만들어 냅니다. 또한 스타벅스도 들어서 있어 잠시 여유를 가지며 커피를 할 수도 있는데요.

다케오에서 여행을 즐기신다면 매일 이곳에서 하루의 시작이나 마무리를 짓고 싶다는 사람이 있을 정도인데요. 일본여행으로 사가를 방문하신다면 꼭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4. 미후네야마 라쿠엔
일본여행 사가 가볼만한 곳 / 온라인 커뮤니티
미후네야마 라쿠엔

위치 : 4100 Takeocho Oaza Takeo, Takeo, Saga 843-0022

입장료 : 대인 700엔 / 소인 300엔

영업시간 : 매일 08:00 ~ 17:00 (축제기간 22시 30분 마감)

미후네야마 라쿠엔은 사가에서 제일 고급인 호텔이자 당일온천도 가능한 명소인데요. 이곳은 특히 매년 가을 일루미네이션축제를 개최하며 많은 관광객의 사랑을 받는 일본여행 사가 가볼만한 곳입니다.

축제 기간에는 숲에 조명이 뿜어져 나오며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요정숲이 되는데요. 각종 빛으로 된 전시작품을 구경하고 있으면 눈이 즐거워지는 관광지입니다.

대표적인 일루미네이션은 호텔 내부 거대한 연못에서 금붕어쇼와 폭포쇼 등등 준비가 되어있는데, 산책하면서 바위나 산책로에도 빛을 쏘아 올리며 아름다운 분위기를 형성시키니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당일치기 여행지가 되어줄 것입니다.

5. 오우오 신사
일본여행 사가 가볼만한 곳 / 온라인 커뮤니티
오우오 신사

위치 : 1874-9 Tara, Fujitsu District, Saga 849-1602

입장료 : 무료

영업시간 : 연중무휴

오우오 신사에는 타이교진자노 카이츄우 토리이가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많은 SNS에서 수중 도리이로 많은 사진가들 사이에서 사랑받는 명소입니다.

신사가 있는 다라초는 최대 6m까지 물이 차오르며 일본 내부에서도 가장 큰 조수 차이를 볼 수 있는 곳인데요. 조수간만의 차가 달로 인해 생겨났다는 것을 일찍 알아챈 일본에서는 '달의 힘을 느낄 수 있는 마을'로 만든 대표 관광코스입니다.

특히 8월달에 시작하는 연례 등불 축제 때에는 도리이문 주위로 등불을 띄워놓아 더욱 아름다운 경관을 만들어내니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일본여행 사가 가볼만한 곳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소도시의 조용한 감성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사가로 올해 여름휴가를 떠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지역이 매우 크지 않아서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가능할 테니 마음 편하게 다녀와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