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혁, 임신한 19살 연하 아내에 다정한 남편 ‘양수종이네’(트립인코리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준혁이 아내와 함께 태교 여행을 떠난다.
10월 28일 방송되는 '트립 인 코리아 시즌4'에서는 전 프로야구 선수 겸 방송인 양준혁과 아내 박현선이 포항으로 태교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박현선의 임신 소식을 알리며 예비 아빠가 됐음을 알린 양준혁은 박현선은 물론 딸 '팔팔이'와 함께 세 가족 첫 여행을 떠난다.
한편 양준혁은 방송인, 사업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양준혁이 아내와 함께 태교 여행을 떠난다.
10월 28일 방송되는 ‘트립 인 코리아 시즌4’에서는 전 프로야구 선수 겸 방송인 양준혁과 아내 박현선이 포항으로 태교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박현선의 임신 소식을 알리며 예비 아빠가 됐음을 알린 양준혁은 박현선은 물론 딸 '팔팔이'와 함께 세 가족 첫 여행을 떠난다.
양준혁은 방송을 통해 애처가이자 딸바보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양준혁은 포항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다양한 체험에 나서면서도 아내를 우선하는 다정한 남편의 모습을 보이며 '양수종'으로 변신한다. 특히 양준혁과 박현선은 곧 찾아올 소중한 딸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트립 인 코리아 시즌 4’는 '둘이서 떠나는 여행의 기술'이라는 콘셉트 아래 다양한 이야기를 지닌 출연자들의 여행과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낸 프로그램이다.
한편 양준혁은 방송인, 사업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故김수미 발인, 양아들 정준하 윤정수 장동민 운구‥며느리 서효림 오열[종합]
- 14년 공백기 원빈♥이나영 뭐하고 사나 했더니‥지춘희 “함께 여행 다녀”(사당귀)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한예슬이 한예슬 낳았다, 역대급 우월 유전자 깜짝 공개→자연미인 입증
- 50대 김성령, 몸매 모자이크 속상할만했네…아찔한 샤론스톤 다리꼬기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