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롭게 앉아서 꽃 구경 어때?"... 6월 가볼만한 수국 카페 BEST 4 추천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봄을 대표하는 벚꽃도 봤는데, 초여름을 대표하는 꽃도 슬슬 만나볼 때가 되지 않았을까요? 초여름을 대표하는 꽃으로는 수국이 있는데요. 점점 뜨거워지는 날씨를 생각하면 실내 위주로 방문해 꽃구경을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올 여름,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수국을 감상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6월 가볼만한 수국 카페 BEST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여수 더 포레스트 랜드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오션뷰와 함께 예쁜 수국을 만나볼 수 있는 더 포레스트 랜드인데요. 이곳은 여수에서 손꼽히는 대형 카페이면서 수목원 카페인 만큼 넓은 공간에서 아름다운 꽃들을 감상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곳에 자리한 정원에서 예쁘게 피어난 수국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산책하면서 아름답게 물든 수국과 함께 다른 꽃들도 감상하며 예쁜 사진을 남겨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더 포레스트 랜드의 장점은 반려견의 동반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으로, 수국을 구경한 뒤에는 바다가 드넓게 펼쳐진 해안가를 거닐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 제주도 마노르블랑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제주도 수국카페로 유명한 마노르블랑인데요. 이곳은 커피 한 잔의 여유와 함께 아름다운 수국의 모습을 감상하기 좋아 많은 분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 곳입니다.

마노르블랑에는 제주 수국을 비롯하여 전 세계 30여 종 7천여 본의 수국이 식재되어 있는데요. 만개 시기에 맞춰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리며, SNS에서 인기가 있는 곳이니 너무 늦지 않게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방문 시 '일주서로 2100번길 46'을 검색하면 쉽게 찾아갈 수 있으며, 올라오는 길과 나가는 길은 전부 일방통행으로 이루어진 만큼 이 부분 사전에 참고하여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3. 제주도 아랑디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제주 공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아랑디인데요. 부부가 3년동안 일군 정원으로 알려진 이곳은 물이 졸졸 흐르는 작은 폭포에 도착하면 수국이 가득한 정원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규모는 작은 편이라 정원을 둘러보는 데 그렇게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는 않는데요.야외 테이블이 있으니 맑은 날 방문해 수국을 배경으로 예쁜 사진 찍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단, 삼각대의 경우에는 바닥에 돌들이 깔려있는 만큼 지탱이 안 될 수 있으니 셀카봉을 챙기시길 추천드리며, 음료의 맛도 훌륭한만큼 카페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가져보시면 좋겠습니다.

4. 양평 칸트의 마을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서울 근교에 위치한 만큼 접근성이 좋은 양평 칸트의 마을은 고즈넉한 분위기를 살린 한옥카페인데요. 한옥과 만개한 수국이 조화를 이루는 모습이 가히 아름다움을 뽐내는 만큼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내부는 한옥보다는 깔끔한 레스토랑 느낌의 분위기가 풍기는데요. 양평 핫플로 알려진 만큼 늦게 도착하면 자리가 없을 수 있으니 이 부분 참고해 방문하시면 좋겠습니다.

외부에는 포토존으로 마련된 공간도 있으니 활용해 예쁜 사진 남겨보시길 바라며, 외부로 나가면 블루애로우 나무로 만들어진 길이 있으니 그곳도 함께 둘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