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눈물의 여왕' 용두리 남매! 김수현과 티셔츠 입고 17년 만에 재회

조회수 2024. 4. 26. 10:0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25일 인스타그램에 "17년 전에 의류 광고 모델로 만났었던 수현이와 작품에서 가족으로 만나게 된 건. 참 신기하고 감사한 일이다. “현우야 이제 이번 주면 눈물의 여왕은 끝이 나지만. TV 드라마가 처음인 나에게. 네가 내 동생이어서 현장에서 심적으로 든든하고 편안했어. 고마워! 수현아:) 우리 또 만나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장윤주는 회색과 네이비 색상이 섞인 긴팔 티셔츠와 화려한 색상의 줄무늬 바지를 착용해 활동하기 편한 스타일의 일상룩을 연출했습니다.

또, 김수현은 네이비색의 반팔 티셔츠와 회색 트레이닝 바지를 매치해 편안한 캐주얼룩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장윤주는 17년 전 김수현과 함께 찍은 의류 광고 사진을 공개하며 풋풋했던 시절을 회상했습니다. 이에 김수현도 자신의 계정에 게시물을 공유하며 추억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한편, 장윤주는 현재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분)의 누나이자 ‘퀸즈 헤어살롱’의 원장인 백미선 역으로 열연 중입니다.

starnfashion@gmail.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