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 내년 결혼 앞두고 미리 신혼여행 중? “행복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지민이 베트남 여행을 떠났다.
김지민은 10월 12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비엣남의 밤은 행복하다 내일은 Enjoy my lif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민은 어깨 라인을 드러낸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커피를 마시는 모습이다.
한편 김준호, 김지민은 개그맨 선후배 사이로 2022년 4월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개그맨 김지민이 베트남 여행을 떠났다.
김지민은 10월 12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비엣남의 밤은 행복하다 내일은 Enjoy my lif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민은 어깨 라인을 드러낸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커피를 마시는 모습이다. 바로 맞은 편에 앉은 사람이 찍어준 듯한 사진에 실제 남자친구인 김준호와 동행한 것인지 궁금증이 커진다.
그런가 하면 김지민은 수수한 화장에도 맑은 피부와 청순한 미모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김준호, 김지민은 개그맨 선후배 사이로 2022년 4월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김지민은 지난 10일 개인 채널을 통해 결혼 시기를 묻는 박나래의 질문에 "내년에 하지 않나"라고 폭탄 발언을 해 화제가 됐다. 이전에도 김지민은 '김창옥쇼3'에 출연해 "내년 4월에 집 전세계약이 끝난다. 그 이후에 노려보겠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故신해철 닮은꼴 아들 다 컸네, 신동엽 “저작권료 엄청 나, 아빠에게 감사해라”(불후)
- 박서진 여동생 13㎏ 감량 성공 “급사 위험은 벗어나” (살림남)
- 기안84 “강미나 빚 11억 있으면? 갚아주고 결혼” 상남자 직진(인생84)
- 박영규, 박서진 성형수술 비용 1억에 깜짝 “티가 안 나” (살림남)
- 강한나 그릇 쇼핑 중 포착, 대학생이라 해도 믿을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