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도수치료 뼈소리 주인공' 윤영서 치어리더 은퇴 후 미맥콘 출전 몸매 근황 공개

기아 타이거즈, KT 위즈, 수원 FC서 활동한 레전드 몸매의 윤영서 치어리더 관심

과거 도수치료 뼈소리 영상으로 인기 끌었던 윤영서 치어리더, 은퇴 후 미스 맥심 콘테스트 참가

기아 타이거즈, KT 위즈서 활동했던 윤영서 치어리더

윤영서

현재는 은퇴를 해 치어리더 활동을 하고 있지는 않지만 여전히 과거 도수치료 뼈소리 영상을 비롯해 수준급 몸매를 자랑하는 윤영서 치어리더가 관심을 받고 있다.

윤영서

윤영서 치어리더는 지난 2014년 안양 KGC인삼공사 농구팀을 시작으로 치어리더로 데뷔해 지난 2022년까지 활발히 활동해온 인물로, 농구뿐만 아니라 야구, 축구, 배구 팬들에게도 가장 사랑받았던 치어리더였다.

특히 윤영서는 2016년 KBO 기아 타이거즈 응원팀 활동, 이후 2018년부터 2019년까지 KT 위즈 소속 치어리더로 활동하며 이름을 널리 알렸다.

윤영서

'아직도 레전드' 윤영서 치어리더 도수치료 영상 여전히 관심

치어리더 중에서도 가장 섹시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출중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가장 화제를 모으며 현재까지도 윤영서 치어리더 '레전드' 영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도수치료 영상이다.

지난 2021년 윤영서 치어리더는 한 교정센터를 방문해 물리치료사에게 도수치료를 받는 장면을 공개한 적이 있다. 당시 상당히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도수치료를 받으며 리얼한 뼈소리까지 들려 화제를 모았다. 도수치료 영상이지만 오히려 윤영서 치어리더의 섹시미를 대표하는 레전드 영상으로 남아있다.

윤영서 치어리더 도수치료

윤영서 치어리더 은퇴 후 근황 공개..2025 미맥콘 출전 소식 알렸다

그러나 팬들은 아쉽게도 윤영서 치어리더는 지난 2022년을 끝으로 치어리더 활동에서 은퇴한 후 제2의 인생을 시작했다. 2023년 12월 아프리카tv BJ로 잠시 활동했으나 이후 거의 방송 활동을 하지 않고 인플루언서로서 활동을 이어왔다. 그는 인스타그램으로는 꾸준히 과감한 사진을 올리며 팬들을 만나왔는데, 지난 2월 10일 미스 맥심 콘테스트(미맥콘)에 출전한다는 근황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윤영서 치어리더 인스타그램

그는 본명 대신 BJ 활동명인 서후라는 이름으로 나왔으나, 과거 기아 타이거즈와 KT 위즈 치어리더였음을 알리며 미맥콘에 출전했다. 은퇴 이유에 대해서는 "이만하면 충분히 즐겼다고 생각해 그만뒀다"라고 설명했다. 윤영서 치어리더가 참가하는 미맥콘은 맥심코리아라 주관하는 대회로 올해 하반기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팬들은 그가 몇라운드까지 진출할지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

윤영서 치어리더 인스타그램

윤영서 치어리더 프로필 정보

그의 나이는 1997년 2월 25일생으로 키는 165cm로 알려져 있다. 학력은 한국영상대학교 스튜어디스학과를 졸업했다. 인스타 주소는 @0_stagram_____에서 활동 중이고 6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 중이다.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남친 여부는 공개한 바가 없다.

Copyright © 저작권자 © 축구와인(人)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