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에서 빼놓을 수 없는 명소, 바로 성심당입니다. 이곳은 오랜 역사와 가성비 넘치는 빵으로 대전 여행자들의 필수 코스가 되었는데요. 특히, 성심당은 대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분점들로 더욱 희소성을 자랑합니다. 그런데 성심당은 빵과 제과류뿐만 아니라 다양한 요식업 분야로도 영역을 넓혔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대전에서 즐길 수 있는 성심당이 운영하는 레스토랑 5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성심당 옛맛솜씨
주소: 대전광역시 중구 대종로 480길 14

성심당본점 맞은편에 위치한 성심당 옛맛솜씨는 주로 한과, 떡, 양갱 등 어른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상품들을 판매합니다. 선물용으로도 제격인 고급스러운 포장은 물론, 여름철에는 빙수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흑임자와 인절미, 녹차를 베이스로 한 3종류의 빙수는 가성비가 뛰어나 꼭 한번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 성심당 테라스키친
주소: 대전광역시 중구 대종로480번길 15, 2F

성심당본점 2층에 위치한 성심당 테라스키친은 돈까스, 필라프, 오므라이스 등 캐주얼한 메뉴를 선보입니다. 모든 메뉴가 만 원 이하로 가성비가 뛰어나며, 혼밥족들도 즐길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입니다. 성심당에서 구매한 빵을 시식할 수 있는 이곳에서는 식사 후 전설의 팥빙수까지 즐겨보세요.
3. 성심당 플라잉팬
주소: 대전광역시 중구 대종로 480 2F

성심당 테라스키친과는 달리, 성심당 플라잉팬은 보다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이탈리안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스테이크와 파스타 등을 런치 코스와 디너 코스로 제공하며,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는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마지막 코스에서는 성심당 부띠끄의 디저트를 맛볼 수 있어 방문할 이유가 충분한 곳입니다.
4. 성심당 삐아또
주소: 대전광역시 중구 중앙로156번길 28

성심당 삐아또는 파스타, 피자, 리조또 등 양식을 선보이는 레스토랑입니다. 귀여운 외관과 이탈리아 시골의 작은 식당 같은 인테리어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상하이 스파게티, 몽골리안 솥밥 등 도전적인 메뉴들도 있지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을 자랑해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5. 성심당 우동야
주소: 대전광역시 중구 대종로480번길 15 지하상가 D가-22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성심당 우동야입니다. 이곳에서는 이름 그대로 우동, 소바, 주먹밥, 튀김 등을 맛볼 수 있는데요. 성심당 특유의 장인 정신이 깃든 자가제면 우동은 이곳의 대표 메뉴입니다. 간편하게 포장도 가능해 기차 시간에 맞춰 테이크아웃을 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성심당은 대전의 대표적인 빵집을 넘어 다양한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각각의 레스토랑은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있어, 대전을 방문한다면 성심당의 다양한 맛을 경험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곳에서 맛보는 음식들은 단순한 식사가 아닌, 특별한 미식 여행이 될 것입니다.

Copyright © 본 콘텐츠에 있는 저작권는 이앤투어픽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