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블루 판타지: 리링크, 누적 판매량 200만 장 돌파

사이게임즈의 '그랑블루 판타지: 리링크(이하 리링크)'가 전 세계 누적 판매량 200만 장을 돌파했다.

지난 2024년 2월 출시된 리링크는 4인 파티로 연계하며 전투하는 액션 RPG다. 개성적인 무기와 스킬, 독자적 액션 스타일을 지닌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특징으로, 각종 스킬을 강화 및 조합해 전략적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후쿠하라 테츠야 제너럴 디렉터는 "리링크는 사이게임즈로서도 커다란 도전이었지만, 개발팀의 고집과 열정을 아낌없이 쏟아부어 팀 전원이 자신 있게 내보일 수 있는 혼신의 역작이 되었다"며 "개발팀 일동을 대표해 플레이어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이게임즈 와타나베 코이치 대표는 "사이게임즈는 '최고의 콘텐츠를 만드는 회사'라는 비전 아래, 게임을 비롯한 애니메이션, 만화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작품을 전하고 있다"며 "계속해서 리링크를 즐기는 한편, 앞으로도 사이게임즈의 콘텐츠에 관심 가져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사이게임즈는 리링크의 200만 장 판매 돌파를 기념해 신규 일러스트를 공개하고, 6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팀 할인은 7월 11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의 경우 16일까지 진행된다.

그랑블루 판타지: 리링크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