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지, ‘남편 박지성’ 카타르 근황 공개 “중계진이 쉬는 날 하는 일은∼”
강민선 2022. 11. 30. 10: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SBS 아나운서 김민지가 축구 국가대표 출신인 남편 박지성의 근황을 공개했다.
30일 김민지는 인스타그램에 "중계진이 쉬는 날 하는 일: 축구관람, 식사하면서 하는 얘기: 축구 얘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사진 속에는 박지성이 휴일임에도 배성재 캐스터, 장지현 위원과 축구를 관람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김민지 역시 중계진들의 축구 열정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SBS 아나운서 김민지가 축구 국가대표 출신인 남편 박지성의 근황을 공개했다.
30일 김민지는 인스타그램에 “중계진이 쉬는 날 하는 일: 축구관람, 식사하면서 하는 얘기: 축구 얘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으로 인해 현재 카타르에 체류 중인 박지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사진 속에는 박지성이 휴일임에도 배성재 캐스터, 장지현 위원과 축구를 관람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김민지 역시 중계진들의 축구 열정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김민지는 2014년 박지성과 결혼, 슬하에 딸 아들 하나씩을 뒀다. 두 사람은 현재 영국에서 거주 중이며, 김민지의 개인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 하고 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충격 재산 공개 이미숙, 47년 일했는데 이게 전부? 전 재산 얼만지 보니
- 자식농사 대박 난 스타부부…딸은 명문대, 아들은 최연소 카네기홀 연주자 됐다
- 한국인 2명 중 1명, ‘이 습관’ 때문에 염증 쌓인다
- ‘학폭 논란’ 후 사라졌던 여배우, ‘의외의 사진’으로 난리 난 근황
- '식도암 투병' 허윤정 "식도 24㎝ 잘라내…15㎏ 빠져"
- 생활고 고백했던 스타, 알고 보니 금수저였다?! 모친이 ‘173억 건물주’
- 김나영 “엄마가 두 명이었다”…어린 시절 떠난 친엄마를 원망했던 이유
- 한때 100억 자산가였던 이박사, 전성기 이후 “풍비박산 겪었다”
- “라면에 ‘이 재료’ 한 줌 넣었더니”…의사들이 놀랐다
- 라면 먹는 카리나에 외국인들 ‘단체 멘붕’…전세계 1억3000만번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