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이 입자마자 품절" 자라 화이트 블라우스 왜 난리났나?

박보영 인스타그램

늘 한결같은 동안 외모로 사랑받는 배우 박보영이 이번엔 자라의 신상 블라우스로 눈길을 끌었다.

맥심 커피 화보 비하인드에서 포착된 그녀의 화이트 블라우스 코디는 단숨에 ‘여친룩’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았다.

소녀 같은 분위기를 한층 살려주는 이 블라우스는 출시 직후 빠르게 품절되었을 정도로 화제를 모았다.

자연스럽고 여리한 실루엣, 그리고 박보영 특유의 순수한 이미지가 더해져 SNS를 중심으로 어떤 제품인지 문의가 이어진 이번 착장은,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여름 스타일을 찾는 이들에게 이상적인 레퍼런스가 됐다.

박보영 인스타그램

박보영의 화이트 블라우스 스타일링은 단순한 코디를 넘어, 그 자체로 하나의 무드가 되었다.

그녀는 자라 블라우스를 활용해 과하지 않으면서도 단아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이는 데일리룩뿐 아니라 소개팅, 브런치 모임, 가족 행사 등에서도 활용 가능한 만능 여름룩으로 손색이 없었다.

이 블라우스는 특히 밝은 데님 팬츠나 미디 스커트와 매치했을 때 더욱 빛을 발한다.

상의 자체에 레이스와 프릴 등의 디테일이 담겨 있어 하의는 심플한 아이템으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포인트다.

박보영 인스타그램

박보영 효과로 자라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한때 품절 사태까지 이어졌던 이 블라우스는 현재 다시 구매 가능한 상태다.

하지만 여전히 입소문을 타며 재고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어 관심 있는 이들에게는 ‘타이밍 싸움’이 되고 있다.

5만원대의 가격으로 감도 높은 블라우스를 찾는다면, 지금이 가장 좋은 기회일 수 있다.

이번 자라 신상 라인업은 전반적으로 반응이 좋고, 다양한 여성 셀럽들이 아이템을 소화하면서 더욱 주목받는 추세다.

박보영 인스타그램

박보영이 착용한 화이트 블라우스를 시작으로, 여름 시즌 내내 활용도 높은 블라우스를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은 놓치지 말아야 할 선택지다.

ZARA의 레이스 콤비 블라우스는 박보영이라는 이름을 통해 단숨에 시즌 아이템으로 부상했다.

단아함, 세련미, 청순함을 모두 담아낸 이 블라우스는 일상과 특별한 날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아이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