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여신으로 불리다가 TV 출연하고 바로 데뷔한 연예인

조회수 2024. 4. 15. 15:4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우 배윤경은 과거 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과 재학 시절부터 남다른 미모로 '건대 여신'이라는 별명과 함께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는데요. 그는 ‘대화의 기법’이라는 교내 수업에서 팀 과제로 연극을 진행할 당시 남다른 연기력과 매력을 선보여 많은 학생들의 관심을 받은 것으로 전해집니다.

배윤경은 데뷔 이전 대학내일 표지모델로 발탁되어 얼굴을 알리기도 했으며, 지난 2017년에는 채널A 연애 프로그램'하트시그널'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하트시그널’ 출연 이후 유명세를 타며 화장품 광고 모델로 발탁되기도 한 그는 1년 뒤인 2018년 KBS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배우 김현주의 아역으로 출연해 연기자로 정식 데뷔하게 되는데요.

배윤경은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닥터 프리즈너’, ‘언더커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아갔으며, 특히 KBS 드라마 ‘연모’에서 극 중 로운을 짝사랑하는 ‘소은’ 역을 맡아 평단의 호평을 받은 바 있습니다.

지난해 종영한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극 중 정경호의 소개팅 상대 ‘혜연’ 역으로 특별출연해 강한 인상을 남긴 배윤경은 지난 2월 공개된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을 통해 팬들을 만났는데요.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은 동성애자인 재벌 후계자와 위장 결혼을 준비 중인 무명 여배우 그리고 그 꼴을 두 눈 뜨고 볼 수 없는 야망덩어리 예비 시동생이 만나며 벌어지는 욕망 충돌 결혼 반대 로맨스를 담아 많은 인기를 모았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드라마를 검색해 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