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입대 D-10' 김우석, '♥강나언'과 열애 중... 드라마로 맺은 인연

이혜미 2024. 10. 25. 15: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업텐션과 X1 출신 배우 김우석(27)과 강나언(23)이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김우석은 대형 기획사 아이돌 연습생이자 완벽한 존재로 묘사되는 강우빈 역을 맡았고, 강나언은 인싸가 되고자 하는 열망을 가진 김지은 역을 소화하며 주목받았다.

김우석은 1996년생, 강나언은 2001년생으로, 5살 차이의 이 커플은 이제 다가오는 김우석의 군 입대에도 굳건한 사랑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그룹 업텐션과 X1 출신 배우 김우석(27)과 강나언(23)이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25일 뉴스1에 따르면 두 사람은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을 통해 인연을 맺고 좋은 감정을 키워오다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은 본격 K-하이틴 시크릿 로맨스로,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되어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싸(아웃사이더)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핵인싸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이야기다.

김우석은 대형 기획사 아이돌 연습생이자 완벽한 존재로 묘사되는 강우빈 역을 맡았고, 강나언은 인싸가 되고자 하는 열망을 가진 김지은 역을 소화하며 주목받았다.

앞서 김우석은 2015년 업텐션으로 데뷔한 이후 2019년 X1 활동을 통해 인지도를 높였으며, 2020년부터는 연기자로 자리잡았다. 그는 드라마 '트웬티 트웬티'를 시작으로 tvN '불가살', U+모바일tv '밤이 되었습니다' 등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강나언 역시 tvN '블라인드'로 데뷔해 '일타스캔들', '구미호뎐1938' 등에서 활약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특히 티빙 오리지널 '피라미드 게임'에서 임예림 역할로 열연을 펼치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최근 영화관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에도 출연했다.

김우석은 1996년생, 강나언은 2001년생으로, 5살 차이의 이 커플은 이제 다가오는 김우석의 군 입대에도 굳건한 사랑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김우석은 오는 11월 4일 군악대로 입대할 예정이며, 강나언은 그동안 그를 기다리는 '고무신'이 될 예정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엔터세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