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만 송이의 국화와 가을꽃이 반겨줘"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가을꽃 축제
올해 쌓인 피로를 몽땅 날려줄 아산은 온천 여행지로 유명한데요.
500년의 역사가 깃든 외암민속마을에서 열리는 축제부터 아름다운 국화축제가 열립니다.
피나클랜드 오천만 송이 국화축제
축제 기간: 24. 09. 14 ~ 11. 30
올해 벌써 4회차인 <오천만 송이 국화축제>는 마을 주민들이 직접 가꾼 억만 송이의 가을꽃을 만날 수 있는데요.
억만 송이 가을꽃과 함께 오천만 송이 국화꽃이 만개한 피나클랜드에서는 지름 5m에 달하는 대형 국화 달 조형물과 국화 터널, 국화 탑 등 가을꽃 성지다운 포토존이 관람객들을 열렬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피나클랜드 불꽃축제
축제 기간: 24. 09. 14 ~ 11. 09
밤하늘에 별이 쏟아지는 피나클랜드만의 특별한 불꽃축제로, 충남 아산의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가을 하늘을 화려한 불꽃으로 수놓으며 낮에는 국화를 포함한 가을꽃을 감상하는 코스로 추천합니다.
피나클랜드 불꽃축제는 토요일과 공휴일 중 특정일, 오후 8시에 진행되며, 일정은 기상 상황과 운영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고 합니다.
외암민속마을 짚풀문화제
축제 기간: 24. 10. 11 ~ 10. 13
외암민속마을 짚풀문화제는 500년의 역사를 간직한 박물관으로 불리는 <외암민속마을>의 가을 황금 들녘에서 펼쳐지는 농경문화 축제입니다.
조상의 슬기와 지혜를 엿보고 민속문화를 즐기는 매력적인 축제입니다.
아트밸리 아산 재즈 페스티벌 with 자라섬
축제 기간: 24. 10. 18 ~ 10. 20
자라섬 재즈와 함께하는 <아트밸리 아산 제2회 재즈 페스티벌 with 자라섬>은 매년 10월 신정호 야외음악당에서 개최됩니다.
아산 지역 밴드를 포함한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을 신정호 야외음악당에서 접할 수 있습니다.
국제 재즈 페스티벌 3개 축제 중 하나인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과 연계해 수준 높은 라인업을 토대로 재즈와 음악적 경험을 대중들에게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