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화나게 하려고.." 23층 에어컨 실외기에 두 자녀 앉힌 中 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부싸움 도중 남편의 화를 돋우겠다며 고층 아파트 에어컨 실외기 위에 자녀들을 앉힌 여성의 영상이 온라인상에 퍼지면서 공분이 일고 있습니다.
15일(현지시간)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실외기 위에 위험하게 앉아 있는 어린아이들의 동영상이 웨이보에서 5,5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해당 영상을 보면, 아파트 23층에 설치된 실외기 위에 남매로 보이는 아이들이 앉아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부싸움 도중 남편의 화를 돋우겠다며 고층 아파트 에어컨 실외기 위에 자녀들을 앉힌 여성의 영상이 온라인상에 퍼지면서 공분이 일고 있습니다.
15일(현지시간)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실외기 위에 위험하게 앉아 있는 어린아이들의 동영상이 웨이보에서 5,5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해당 영상을 보면, 아파트 23층에 설치된 실외기 위에 남매로 보이는 아이들이 앉아있습니다.
아이들은 겁에 질린 듯 울음을 터뜨리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을 촬영한 이웃에 따르면, 당시 여성은 창틀에 앉아 남편과 큰 소리로 말다툼을 하며 아이들에게 다가가려는 남편을 막아섰습니다.
이웃 주민의 신고로, 아이들은 소방당국에 의해 무사히 구조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지역 아동보호 당국과 경찰은 이와 관련 조사를 벌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당 영상이 온라인상에 퍼지면서 누리꾼들은 "엄마 자격이 없다", "사고 나면 책임은 누가 지냐"면서 공분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안전부터 확보했어야 했다"며 남편을 질타하는 반응도 잇따랐습니다.
#사건사고 #중국 #부부싸움
Copyright © kbc광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 여사의 '오빠'는 누구? "친오빠, 명태균 '사기꾼' 발언에 사과".."두 사람 관계부터 해명해야"[
- 경찰청 펜스 뚫고 추락한 50대 만취운전.."딱 걸렸네!"
- 한강, 수상 후 첫 인터뷰 "주목받고 싶지 않다..노벨상 의미 생각할 시간"
- 직장인 퇴근시간 빨라졌다..5년 전보다 19분 앞당겨져
- 조국 "오쉿팔, 한강 5·18 비하 조롱 분노..尹 이중적 행태, 기가 막혀"[여의도초대석]
- 北 남북연결도로 폭파에 美 "충돌 위험 키우는 행동 중단을"
- 美, '北 러 위해 우크라 파병' 보도에 "우려"
- 한강 열풍…벨기에 韓문화원서 '채식주의자' 도난
- "축구 스타 음바페, 스웨덴서 성폭행 혐의 피소"
- 부기장 화장실 가자 조종실 문 잠근 스리랑카 항공 기장